최신소식

SEC, “반에크 ETF 심사 시작, 4월 결정 전망”

코인뉴스 0 596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 U.S.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가 반에크· 솔리드X· CBOE BZX 거래소(씨보 글로벌마켓 거래소)의 비트코인 ETF( bitcoin exchange-traded fund)승인 제안서를 연방정부 공보(Federal Register)에 정식으로 게재할 전망이다.

이에 따라 SEC는 오는 3월 13일까지 약 3주간 반에크 ETF 관련 일반 시민의 의견을 수렴하는 과정을 거치게 되며, 최초 심사 기간인 45일 내로(4월 5일까지) 반에크 비트코인 ETF 및 비트와이즈·NYSE Arca(NYSE가 인수하여 대다수의 ETF가 상장되어 있는 주요거래소)의 비트코인 ETF 등 2개 제안서의 첫 번째 승인, 반려, 연기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전망했다.

앞서 SEC는 지난 13일(현지 시간) 반에크의 비트코인 ETF 승인 재신청 제안서를 게재한 바 있다.공식적인 코멘트 기간은 아직 공식화되지 않았지만 VanEck , SolidX 제안은 이미 피드백을 받고 있다.

“내재가치에 대한 문제는 ETF에 대한 매수를 고려할 수 있는 투자자들에게 중요하다” 이것은 각기 다른 ETF 제안에 대한 이전의 7가지 반응과 연결되는데, 이 모두가 비트코인의 내재가치에 의문을 제기한다.그러나 이러한 대응에 대한 언급은 아직 나오지않고 있다.

 

 

 

0 Comments
게시물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