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정보/전략

ICO 알트코인 유망주 몇개 선정해봤어요~

1 더웨이포 0 7,493

1. 트레이드라이즈(Tradelize)


트레이드라이즈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 같아요. 비트코인 트레이드를 조금 더 편하고 그리고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만든 플랫폼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우리가 게임을 배우고자할 때 프로게이머들의 리플레이를 보고 따라하듯 트레이드라이즈에서는 전문 트레이더들의 매수, 매도 전략을 팔로우하고 자동으로 매매전략을 자신의 리스크 설정에 맞춰서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누군가는 로우리스크 로우리턴을 추구하는 반면 또 다른 누군가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추구하고, 혹은 단타, 스윙 등 다양한 매매스타일이 있을텐데요.


전문 트레이더들이 순위별로 리스트에 나와있기 때문에 자신이 마음에 드는 트레이더를 팔로우 하실 수 있어요.


전문 트레이더의 순위나 평점은 블록체인으로 기록되기 때문에 위조, 조작, 해킹이 불가능합니다.


트레이딩할 시간이 없거나 아니면 자신이 지식이 부족해 리딩해줄 사람이 필요하다 싶으신 분들은 전문가들의 매매전략을 보고 따라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국내에 유,무료 시그널 리딩방들이 많이 보이는데 먹튀 문제도 있고 실제로 실력이 없는지 있는지 객관적인 자료를 통해 분석할 수가 없죠?


우연히 자신의 시그널이 맞았다고 하는 자료 하나를 내세워 홍보하거나 광고글들 뿐입니다.


저 또한 나름 유명하다고 소문난 유료방에 가입해 그 당시 월 1비트를 주고 유료 리딩방에 들어간 적이 있었는데 3달동안 오히려 손해만 보고 3비트만 날린 뼈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거에 속을 바엔 이렇게 수익이 났을 때 소정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전문트레이더들의 리딩을 따라하는게 훨씬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로드맵을 보시면 대부분의 개발이 이미 모두 끝나고 개발을 위해 ICO를 모집하는 것이 아닌 프로 트레이더들의 영입을 위해 ICO 자금의 80% 를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흔히 스캠 ICO들이 진행하는 방식 중에 정작 개발은 시작도 안하고 돈부터 받는 곳이 참 많이 보이는데요.


트레이드라이즈는 iOS, 안드로이드 모바일 어플도 올해 3분기에 출시 예정입니다. 웹사이트는 이미 개발이 끝난 상황이구요. 이런 점들이 제가 트레이드라이즈에 흥미를 갖게 된 요인들입니다.


CEO인 Anton Zapolskyi는 뉴욕 거래소 및 CME Group에서 10여년간 근무 경력을 보유한 전문 트레이더입니다. 대표가 이런 경력이 있기 때문에 트레이드를 할 때 불편한 점이나 개선사항을 캐치해 잘 만든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굳이 ICO에 참가하지 않으시더라도 트레이드라이즈는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권장합니다.


저 또한 매매로 손해를 많이 보고 그 때부터 책이나 강의를 보며 차트공부를 시작했지만 일상 생활을 하면서 트레이딩만 집중하는 것도 힘들고 공부도 할 생각으로 이용해볼 예정입니다.


2. 지퍼(Zper)


지퍼에 대해 알려드리기 전에 이승행 전 공동대표 학력위주 사건은 지퍼측의 이승행 전 공동대표 사표 및 환불요청시 이더로 환불, 4월 18일(수) 긴급 오프라인 설명회 개최 등 빠르고 적절한 대처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승행 전 공동대표가 경영진에서 물러난다게 다소 타격이 있긴 하겠지만 김준범, 박성준 두명의 공동대표 체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크게 우려하시지 않으셔도 될 거 같습니다.


김준범(CEO) - 올리펀딩 CEO, 데일리금융그룹 전략팀


박성준(CSO) - 펀다 CEO, 前 한국P2P금융협회 부회장


창업 멤버만 보더라도 이미 P2P업계에서 이름 좀 날려본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특히 펀다는 BC카드의 투자를 받았는데 한국 p2p 금융 성장그래프를 보면 그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낸 주역들이 바로 이들입니다. 이미 이쪽 P2P업계에서 자리를 잡고 생태계를 직접 이끌었던 사람들이기 때문에 블록체인을 통한 스타트업을 준비하니 파트너와 어드바이저가 장난아니게 붙었습니다.


다음은 파트너사입니다.


국내 블록체인 관련 사업에서 이름 꽤나 날리고 있는 체인파트너스부터 시작해 삼성녹스를 거의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회사인 트러스토닉(TRUSTONIC).


더군다나 트러스토닉은 삼성 외에도 LG, 샤오미의 보안 소프트웨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P2P업체다 보니 보안이 생명이고 해킹당하면 끝이라고 봐도 되는데. 트로스토닉이 합류했으니 보안은 걱정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 XnTree는 유럽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창업육성기관인 Level39에서 컨설팅을 제공하는 스타트업 육성기업입니다. 여기가 어느정도냐면 우리나라 금융위가 핀테크를 육성하겠다고 L39에 접촉해서 배우고 있는 실정인데 지퍼에 파트너사에 있습니다..ㅋㅋㅋ 이게 뭘 의미할까요?


다음은 어드바이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데일리금융그룹 신승현 대표가 첫번째로 있네요. 코인원 지분 85%를 보유하고 있는 데일리금융입니다. 근데 어드바이저에 붙었다? ->코인원 상장. 쉽게 예상가능하고 지퍼 츠겡서도 이걸 부정하고 있지 않습니다. 오히려 말하고싶어 죽겠는데 대놓고 말하면 안되니까 라디오퀴즈 수준으로 알려주고 있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Sundhi Herle 삼성 KNOX 공동창업자와 그리고 아이콘 이정훈 CSO 등 정말 많이도 붙어있네요..


제가 분석했을 땐 아무리 생각해도 지퍼는 조만간 크게 한번 일 한번 낼 거 같은데 기대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