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ANSWER Governance 소개와 이벤트 소개입니다.

masdinq 0 568



1605520077727007_b637a2b5dc.png



ANSWER Governance

ANSWER Governance 는 탈중앙화된 음식 실물 자산 투자 플랫폼으로 사용자와 함께하는 유저 거버넌스입니다. 세계 경제가 급격하게 변하면서 투자 위험관리가 중요해진 시점에서 투자 자산의 가치가 동시에 상승하거나 하락하지는 않기 때문에 다양한 자산에 투자함으로써 투자 리스크 관리가 가능해지는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ANSWER 가 주는 이점

전통 금융권에서는 펀드투자를 고려하는 사람이라면 놓쳐서는 안될 부분으로 원자재 투자를 꼽습니다. 실물자산인 원자재에 투자하는 것은 투자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는 핵심 방법입니다.

실물자산이라는 대체투자는 투자자의 자산 포토폴리오의 변동성을 낮춰주고 인플레이션을 해지할 수 있는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실물자산 중 음식부분은 글로벌적으로 핵심 투자 부문입니다. 실물자산 투자 대표로 꼽히는 것은 농산물 그룹입니다. 곡물류인 밀, 콩, 옥수수 등과 기호식품인 커피, 설탕, 코코아 등이 있습니다. 곡물과 기호식품 외에 소 등의 축산물, 참치 등의 수산물에 투자하여 수익을 실현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실물자산 투자상품은 대부분 사모펀드형태로 이루어지므로 개인이 투자를 하기위한 접근이 어려웠습니다. ANSWER Governance는 커뮤니티를 통해서 음식실물자산 포토폴리오를 만들고 개인이 투자를 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드는 플랫폼을 형성합니다.커뮤니티가 효과적으로 작동된다면 ANSWER 커뮤니티가 분산형 푸드 실물 금융 기본 요소 중 하나를 채택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알리기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AGOV 알리기 이벤트
1. 코인판, 코박, 네이버 등 코인 커뮤니티에 AGOV 관련 게시물을 작성해주세요.
2. 글자수는 공백 제외 500자 이상입니다. AGOV 관련 이미지가 1장 이상 포함되어야 합니다.
3. 게시물 링크를 구글폼으로 제출해주세요.
4. 이벤트 기간은 11월 13일부터 11월 22일까지입니다.
5. AGOV 에어드롭은 12월 7일부터 20일까지 순차 지급됩니다.

- 게시물당 300 AGOV를 지급합니다.
- 일인당 게시물 10개 = 최대 3,000 AGOV까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되는 AGOV는 총 36,000개로 선착순 마감되며 마감되면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