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소식

비트메인 우지한, 핀테크 스타트업 ‘매트릭스’ 설립

코인뉴스 0 626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크립토에 따르면, 비트메인 공동 설립자 우지한이 제도권에 진입해 기관 투자를 끌어들일 목적으로 아시아 유럽 지역 무역 인프라 구축 프로젝트인 핀테크 스타트업 ‘매트릭스(Matrix)’를 설립했다.

미디어는 암호화폐 커뮤니티 트위터리안 ‘BTCKING555’를 인용해 해당 스타트업의 피치덱(pitch deck, 투자자들에게 보이기 위한 파워포인트, 키노트 형식으로 된 회사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설명 자료)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트위트에서 그는 우지한의 스타트업에 대해 언급했는데,  전 CEO가 비트메인의 재정 상태에 대해 기관들에게 거짓말을 한 이후 전적으로 지지하지 않는 것 같다. 특히, 우지한은 비트메인의 CFO와 함께 투자자들이 제안된 비트메인 IPO에 대해 과대 선전하기 위해 숫자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고 한다.

홍콩 증권거래소의 비트메인 IPO는 그 후 비트메인의 팀이 위원회 청문회에 제시간에 출석하지 않아 실패했다. BTCKING555는 더 나아가 우지한의 노력이 투자자들을 끌어들이지 못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BTCKING555는 왜 비트코인캐시(BCH)가 언급되지 않았는지 의심스럽다고 밝혔다. 이는 우지한이 BCH와 관련해 로저 버 비트코인닷컴 CEO에게 붙들려 자리를 잃은 데 따른 것이다라고 하였다.

 

 

 

 

 

 

0 Comments
포토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