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글로벌 브랜드 확장 전략 발표
블록체인 자산 솔루션 전문기업 후오비(Huobi) 그룹은 지난 6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글로벌 브랜드 확장 전략 발표회에서 '체인지(CHAINGE)'에서 몇 가지 주요 내용을 공개하는 한편 참석자들에게 회사의 적극적인 글로벌 성장 계획 및 발전과 관련된 여러 가지 내용들을 함께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 후오비 그룹의 최고 전략 책임자 찰리 차이(Charlie Tsai)는 후오비 그룹의 공식 웹사이트를 소개하고 글로벌 브랜드 확장 전략 발표를 시작했다. 찰리 차이는 새로운 후오비의 브랜드 키워드는 물·불·빛 그리고 잎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