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소식

바이낸스, 비자 & 마스타카드로 암호화폐 구매 가능

코인뉴스 0 636

바이낸스 거래소(Binance)는 비자와 마스터카드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스라엘에 본사를 둔 결제처리 업체 심플렉스(Simplex)와 제휴했다고 발표했다. 심플렉스(Simplex)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Visa 및 MasterCard 신용 & 직불카드로도 암호화폐를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바이낸스는 출시 시점에 따라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라이트코인(LTC), 리플(XRP) 등에 대한 신용카드 구매를 지원하고 있다. 그리고 최대 151개의 다른 거래소과 거래할 수도 있다.

창펑자오( Changpeng Zhao) 바이낸스 최고경영자(CEO)는 “암호화폐 산업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고 전세계 대부분은 아직 ‘지폐(fiat money)’상태이다. Fiat 게이트웨이를 구축하는 것이 현재 에코시스템을 성장시키고, 채택을 늘리며, 더 많은 사용자에게 암호화폐(crypto)를 도입하는 데 필요한 것이다.” 라고 강조하였다.

심플렉스(Simplex)는 수수료와 관련하여 최소 10달러로 거래의 3.5%를 부과한다. 일일 한도는 사용자당 2만 달러인 반면, 월별 최대 한도는 사용자당 5만 달러다. 복잡한 결제 절차는 현지 은행 정책의 적용을 받고, 일부 발행 은행은 이용자가 지원되는 관할권에 거주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자신의 조건에 따라 수수료를 거부할 수 있다.

이번 달 초 바이낸스는 영국 파운드와 유로화에 대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교환할 수 있도록 하는 영국령 저지 섬에서 새로운 Fiat-to-crypto(현금-암호화폐) 교환을 시작했다. 또한 지난 10월 우간다에서 거래소를 열었고, 우간다의 피아트 통화인 우간다 실링과의 암호화폐 거래를 허용하기도 하였다.

 

 

 

 

 

0 Comments
포토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