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선물사 Exness가 암호화폐 선물 시장에 출사표를 던져 귀추가 주목된다.
엑스네스는 세계 최고 명문구단 레알마드리드의 공식 스폰서 기업으로 유명한 글로벌 선물사다.
엑스네스는 그동안 전통 선물 시장만 취급하다 최근 암호화폐 선물 거래를 상품에 추가시켰다.
엑스네스의 암호화폐 선물거래 브랜드는 '엑스네스크립토'로 엑스네스는 크립토 사업부로 엑스네스크립토 아시아를 런칭했다.
엑스네스 크립토 아시아 브랜치로는 JK경제연구소(대표 김관운)가 독점 계약을 체결, 엑스네스 크립토 선물거래의 아시아 시장 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하게되었다.
엑스네스는 2008년 설립, 43만명의 액티브 유저, 영국금융감독청의 정식 허가, 2019년 거래량 한화 약 4700조원이라는 선물 시장의 공룡 그 자체다.
엑스네스 크립토 아시아 브랜치 자격을 획득한 김관운 대표는 "엑스네스가 크립토 선물 시장에 뛰어들었다는 건 크립토 선물시장의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뜻이다. 또한 엑스네스의 크립토 선물 진출은 기존 크립토 선물을 지배하고 있던 세계 10대 거래소들을 긴장하게 할 것이라"이라며 크립토 선물 생태계 발전을 위해 공정한 경쟁을 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2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