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베론코인_VREX 엔젤투자 사기!! 최종현 & 이호재 제보합니다.]

가주아아아 1 71

안녕하세요


혹시 "베론 코인"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작년 11월 비*소* 거래소를 통해 IEO를 진행하고 해당 거래소에 70원 상장하여 약 1주일만에 200원 가까이 올랐다가.. 상장일로부터 두달 좀 넘은 현재 0.2원을 밑돌고 있는.. 코인입니다.


사람들은 엔젤투자 물량이 없다고 알고들 계시는데,, 엔젤투자한 입장에서 확실히 있었다고 말씀 드릴 수 있겠네요


그렇다면 엔젤물량을 누가 풀었느냐!


코인 아요 참여해보신 분들 중에선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게 다 다단계 시스템이더라구요~


초기 투자자들은 대부분 지인/인맥을 통해서 "뭐가 좋다더라~ 이거 사면 두달만에 얼마 번다! 최소한 3배다.. 등등" 이딴 소리에 혹해서 믿고 투자하는 경우가 많으실 거에요


베론[VREX] 코인을 엔젤가 30원에 판매한 판매총책 [최종현과 이호재] 두 명에 대해 제보하며, 혹시나 피해를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함께! 소송 진행하고자 글 올립니다


먼저, 최종현은 '비트핏'이라는 암호화폐 거래소 대표로 있는 사람이구요 이제 서른 정도 되었겠네요. 이쪽에 발담근지 꽤 오래되었다 하네요.


본인 형도 암호화폐 거래소 대표인데 현재 사기로 고소 당해 소송중이라 들었구요, 최종현은 어린 나이임에도 차는 포르쉐, 집은 강남 아파트. 럭셔리하게 아직까지는 잘 먹고 돌아다니고 있지요.


이호재, 이 사람도 재미있어요


최종현과 자주 붙어 다니면서 코인도 팔고, 지갑도 팔고, 설명도 하고, 술집에 놀러도 가고 그러는 것 같은데.. 본인 말로는 "정치" 한다고 떠들고 다닌답니다


작년에 바른정당? 소속이라 했다는데, 올해도 활동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역시나 강남권에서 알아주는 사기꾼이라고들 하더이다~


여튼 이 두명이 주축이되어 판매한 베론코인 [VREX]에 대해 말씀 드리자면..


 - 2019년 6~7월 경, 지인들을 통해 엔젤투자 금액 모집하여 막대한 이더를 챙겼지요 (1VREX : 원화가격 20~40원 사이) 


 - 상장가 60원이다, 업비*, 바*낸*, 빗* 상장한다, 2달안에 원금회수.. 기타 등등 확신에 찬 거짓말 사발 풀다가.. 


 - 2019년 6월부터 판매 시작한 이후로 8월 상장, 9월, 10월, 11월까지 delay되어 결국 비*소*이라는 거래소에서 IEO 한다는 발표까지 나왔는데..


 - 해당 거래소 IEO 이후 상장 일정까지는 나왔는데, 문제는 그 이후!!


초기 엔젤투자자 물량 배분을 비*소* 거래소 통해 해준다 해놓고는, 상장 당일까지 배분을 안해주는 거에요/./. (사실상 LOCK이 걸린거져)


 - 이호재에 따르면, '그건 거래소 잘못이다, 그래서 항의했고 상장 취소하겠다->취소는 안된다더라->결국 엔젤물량은 상장 당일에 배분받지 못한다->나는 잘못없고 이후에 지갑간 이동 가능할 것이다 등등' 뻔한 수순대로 잡궤변을 늘어놓았구요


 - 결국, 엔젤투자 및 초기 투자자들만 상장 당일부터 약 2주간 팔지도 못하고 낙동강 오리알처럼 구경만 하게 되었지요


 - 한 2주? 쯤 지나 사전 공지도 없이, '베론 월렛'이라는 재단 월렛의 물량이 이동 가능하게 풀렸는데, 문제는!!! 그 순간부터 유일한 상장거래소인 비*소*에서 베론 미친듯이 개떡락....................................................


=> 현재가 약 0.1x원...


 - 지금도 큰 덩어리 물량들이 주기적으로 비*소* 거래소로 이동되어 즉시 매도되고 있는 상황이구요~


과연 누가 팔고 있을까요?


엔젤가 20~40원에 산 투자자들이?


엔젤투자자보다 더 비싸게 70원에 매수한 비*소* IEO 참여자들이?


비*소* 거래소 상장이후 해당 거래소에서 100~200원에 매수한 사람들이?? 과연 0.2원도 안되는 이 가격에 그 많은 수량을 팔거라는 생각은 들지 않네요

그렇다면 과연 누구일까요? 이렇게 100토막도 더 난 상황에서 매일같이 신나게 매도하는 자들은?

이 모든 과정속에 깊숙히 개입하고 있는 "최종현과 이호재" 두 명은 남들 속이고 뺏은 돈으로 현재도 호위호식하며 지내고 있다는 불편한 진실...


혹시나 피해보신 분들이 이 글을 읽고 소송에 동참할 마음이 생기신다면...


아래 오픈카톡방에 참여해주세요.


워낙 쁘락치들이 많아, 철저히 걸러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소송 참여방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open.kakao.com/o/sbd0I3Ub (1:1대화방)


(1:1 대화방에 입장하시면, 성함/지역/전화번호/카톡아이디 꼭 남겨주세요, 본인 확인 후에 단톡방으로 초대해 드리겠습니다.



이미 변호사와 승소 가능성에 대해서 논의가 된 상황이며 사이즈 키워보자구요.


피해금액 보상받고 이런 사기꾼들 다시 사기치지 못하게 처벌받게 하는데 힘을 보태 주세요.


잘 아시겠지만, 형사고소결과에 따라 이들을 상대로 민사청구가 가능해집니다. 이들은 돈이 있습니다. 강남 아파트에 고급 수입차에~ 



특가법상 배임횡령금액이 5억이상이면 더욱더 큰 죄를 받기 때문에,, 현재 5억이 모금되면 바로 소송진행예정입니다. 


5억 모금까지 얼마 안남았습니다. 많이들 참여해주세요 


소액분들도 부담없이 참여바랍니다. 변호사비용은 전체 비용대비 1/n 이 될 예정이며,,, 소액분들 많이 참여할수 있게 고액분들에게 동의얻고, 소액분들은 일정금액 이하로 부담하게 하는 방향으로 진행중입니다. 


더많은사람, 더 많은 금액이 모여야 ~~ 처벌이 강화됩니다. 저도 코인투자한지,, 3년째 얼마나 여러번당했는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그렇게 당하고도 , "이판이 원래 이렇지,,,," 이런생각으로 대부분의 분들이 그냥 저냥 넘어가시면 또 이런 사기꾼들이 나타날 겁니다.


피해금액 보상받고 이런 사기꾼들 다시 사기치지 못하게 처벌받게 하는데 힘을 보태 주세요.

1 Comments
노자크 20-04-02 22:27
이코인의 글을 보니까 사기성이 높은 코인인거같아요. 주의를 해야될거같아요.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