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알트에 속지말고 제대로 수익보자 이제

가즈아코인아 1 82

최근 코나 코인에 대한 이야기를 여기저기서 심심치 않게 있네요?

저도 반신반의 하며 상장 전부터 스터디 하고 친분있는 암호화폐 투자 지인들과 의견 나누며 기다렸습니다그리고 12 하순경 포블게이트에 독점 상장하고 이제 처음인 A-IEO 방식의 모금에 소액 진입해 보았습니다.

 

세계 최초의 방식이고 지금까지 코인판이 그랬듯 말만 번지르르하고 상장 설거지 하는 코인들이 대부분이 였기에 소액으로 진입하여 기술을 직접 체험하며 지켜 보기로 하였습니다.

 

그전에 수많은 코인관련 유튜버블과 코인판에 래벨 높은 자칭 고수들은 비판하며 사기다 스캠이다 5일만 지나봐라 일주일만 지나봐라 곡소리 난다 으름장을 놓던더라 저도 불안한 마음으로 계소 지켜보며 지인들과 지속적으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일단 결과적으로는 만족입니다 정도가 지난 지금  200%이상 수익률(본인 기준), 코인 상승율 1600% 기록하며 모든 투자자들을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6개월 정도 진행 프로젝트는 앞으로 남은 4개월도 순항하리라는 생각이 점점 굳어져 가고 있습니다근거없이 비판만 하던 분들도 많이 사라지고 (아직 코인판에 들어가면 그냥 마구잡이로 욕하고 까는 분들도 많지만....) 긍정의 글들도 많이 올라오고 있네요.

 

인위적으로 만든듯한 차트는 코인 상장 기술의 특별함이고 한번에 수백배의 일확천금을 가져다 주지는 않지만 급락하는 상황도 막아주는 코인 시스템이야 말로 투자자를 위한 또한 재단이나 거래소 모두를 만족시키는 ieo기술이라고 생각되네요.

 

100원에 상장하여 현재 1600 후반대이고 4개월이 지나면 만원 이상을 바라보고 있는 코인그렇다고 꽁꽁 묶어 두는것도 아닌 질정부분 거래도 가능하니 펀지네 다단계 사기네 설거지용이네 하며 욕하던 분들은 전부 머쓱하게 되었죠??

 

이제 코인 시장 변해야 합니다.

 

무턱데고 까내리시는 분들도 이유가 있겠죠본인이 들어간 ICO 망하고 설거지 당하고... 주변에 잘나간다 하는

1 Comments
노자크 20-03-08 15:00
코나코인의 수익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미래에는
포토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