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구매 및 결제 전송 플랫폼 덱사(Dexa) 오늘까지 2차 세일 진행

설리반 0 558


구매 및 결제 전송 플랫폼 덱사(Dexa) 오늘까지 2차 세일 진행




 

덱사2.png

 

 

Dexa 코인은 전세계에서 돈을 보내고 받는 방식을 간소화하는 동시에 사람들에게 내장된 인스턴트 메시징 기능을 통해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해주는 혁신적인 앱입니다.

 

Dexa 코인의 주요 목표는 스마트폰 기기를 조작할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돈을 더 빨리 보내고 받는 과정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는 이전과는 다른 송금 및 환전을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블록체인 기술의 힘을 활용하여 이루어집니다. 중개인을 없애므로써, 돈을 보내고 받는 과정을 간소화하였습니다.

 

 

 

프로젝트 특징

 

 

다운로드.png

 

 

 

1. 전세계 송금 및 송금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이 시스템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 연결된 스마트 폰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국제 송금, 결제 및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2. 즉시 지불
 NFC 연락처 나 QR 코드없이 결제를 사용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결제 할 수 있습니다.

3. 은행 계좌를 연결하는 기능
VISA, MasterCard와 같은 결제 카드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4. 인스턴트 메시징 기능
이것은 독특한 경쟁 우위입니다. 이는 플랫폼 사용자에게 탁월한 수준의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합니다.

5. 효과적인 보안
이 회사는 해커 공격에 대한 완벽한 보호 및 저항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안전은 DEXA Coin 프로젝트의 우선 순위입니다.

6. 사용자 개인 정보
사용자 개인 정보 및 보호가 최우선입니다. 인스턴트 메시징 기능은 타사 액세스를 제한하고 메시지가 사용자에게 비공개로 유지되도록하는 고유 한 암호화 원칙을 기반으로합니다.
 
 
DEXA 지갑
 

Dexa Wallet은 사용자가 DEXA 토큰을 보유 할 장소입니다. 지갑은 또한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다른 암호 화폐, 특히 ERC 20 토큰과 비트 코인을 보유 할 수있게합니다. 이 지갑에는 디지털 자산의 보안 및 보안을 보장하는 여러 가지 보안 기능이 있습니다.
월렛에는 사용자가 계정에서 사용할 수있는 잔액을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에서 직접 DEXA를 구매할 수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지갑에 사용자의 계정 잔액이 표시됩니다. 여기서 사용자는 구매하고자하는 DEXA의 양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 10USD 상당의 DEXA를 원한다고 가정하면, 단순히 금액을 입력하면 시스템이 얼마나 많은 DEXA를 얻을 수 있는지 표시합니다. 확인되면 금액이 사용자의 계정 잔액에서 공제되고 토큰은 Dexa Wallet에 도착합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신규 사용자는 DEXA를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기존 사용자는 더 많은 것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DEXA 코인 2차 토큰세일 (프로빗거래소)
 

덱사.png


덱사2.png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