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루키유(LUKIU) 프로젝트, 두나무 자회사인 루트원소프트와 계약 체결

코카코인 0 54

2038950189_mEWAkuUa_005e86bd469c7d3aac38267a681f126a139d1c83.jpg

루키유(LUKIU) 프로젝트, 두나무 자회사인 루트원소프트와 계약 체결

루키유(LUKIU) 프로젝트는,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의 자회사인 루트원소프트와 업무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루키유 관계자는 "루키유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영상 콘텐츠 플랫폼이다. 현존하는 영상 플랫폼들이 중앙 집권적 수익 구조에 머물러 있다는 문제 의식에서 출발해, 분산성이 장점인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플랫폼을 고안해 냈다"고 밝혔다.

이어 "루트원소프트는 ‘크립토 뱅크’를 목표로 설립된 회사이다. 일반 사용자가 디지털 자산을 쉽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디지털 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월렛과 뱅킹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루트원소프트는 기존 지갑과 달리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지갑 ‘비트베리(Bitberry)’를 개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비트베리 지갑을 이용하면 복잡하게 개인 키를 직접 관리할 필요 없이 관리받을 수 있으며, 사용자는 카카오와 구글을 기반으로 쉽게 로그인하여 전화번호를 이용한 송금이 가능하다.

루키유 프로젝트는 "루트원소프트와의 계약 체결을 통해 비트베리 솔루션을 이용한다. 따라서 개인 키를 회사에서 직접 관리하며, 사용성을 극대화한다. 또 내부에서 이뤄지는 모든 거래 내역이 1~2초만에 실시간 송금이 가능한 오프체인(Off-chain) 형태로 기록되도록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FINTECHPOST

출처 : http://www.fintech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160#0AXB



0 Comments
포토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