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로아프로토콜(LOA) 소개 및 메인세일 진행 중

설리반 0 667

로아프로토콜(LOA) 소개 및 메인세일 진행 중         

 

 
08월 08일 오후 8시 LOA-PROTOCOL이 1차 Main-Sale를 시작합니다.
 
[Main-Sale Information]
코인명 : 로아프로토콜
코인 심볼 : LOA
세일 시간 : 2019.08.08(목) 오후 8시 ~ 08.19(월)
세일 가격 : $0.022 (원화 약 26원)
세일 물량 : 70,000,000개
LOA토큰 지급은 세일 종료 후 상장 48시간 전 개인 지갑으로 지급됩니다.
 
해당 링크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3%를 BTC로 페이백 해드립니다 .
 
변경된 정책사항
- 메일 세일 물량으로 배정된 6억개중 1억개를 IEO 물량으로 배정
- 5억개중 절반인 2억 5천만개를 유통량 감소를 위해 리저브 물량으로 전환 후 락업
- 1차 세일의 물량이 기존 공지된 1억 5천만개에서 7천만개로 감소
 
LOA Pre-Sale Report
 * 기관투자 150,000,000 LOA 유치 (1년 락업)
 * P2P업체 파트너십 진행  (세일 종료 후 공개예정)
 * IEO-Sale 미팅 다수 진행
 * 대형 거래소 파트너쉽 및 다수 상장 확정
 

 

photo_2019-08-08_19-50-40.jpg

 

 

 

LOA(LOA-PROTOCOL)
기존 암호화폐 시장의 한계를 극복하여 새로운 수익 모델을 제시하고, 세계 최초 블록체인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 C2C(Coiner to Coiner Lending) 시스템과 P2P(Peer to Peer Lending) 시스템을 구축하여 효과적이고 안전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자체 활성화를 위해 LOA 토큰과 이를 환전, 거래할 수 있는 LDEX 거래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로아1.png



로아2.png


 


LOA 플랫폼
암호화폐와 금융을 접목시킨 암호화폐 멀티 금융 플랫폼으로 3가지 서비스를 멀티 금융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① 자체 활성화를 위해 LOA 플랫폼 전용 코인을 구입, 매매하는, LDEX 거래 플랫폼
② 암호화폐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암호화폐 금융 서비스인 C2C
③ 암호화폐를 이용한 P2P 부동산 대출, 투자 서비스가 LOA의 기초 서비스입니다.


로아.png



또한 글로벌, 실생활 시장 진출의 도구로써 LSDT, LOA PAY, LOA CARD 등과 연계하여 암호화폐의 글로벌 진출과 실생활 사용에 다가가려 합니다.


LOA의 특장점
 
1. 암호화폐 자산 교환이 자체적으로 가능합니다.
ㅡ 거래소를 통한 환전 수수료와 거래 수수료 등에서 자유롭습니다.
ㅡ 송금과 환전의 번거로움을 한 플랫폼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2. LOA 플랫폼의 C2C에서 개인간의 금융 거래와  크라우드 펀딩을 위한 스테이킹 월렛을 제공합니다.
ㅡ 기업과 기업, 즉 이윤과 이윤을 위한 소수계층 또는 접근성이 부족했던 기존 시스템을 LOA 사용자들에게 모두 돌려드립니다. 기업과 개인, 개인과 기업, 개인과 개인이 서로 투자하고 수익을 쉐어하는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플랫폼의 이용자가 늘어나고 그 가치는 시간이 지날수록 커집니다.
 
3. LOA 플랫폼의 P2P는 기존 P2P와는 다릅니다.
ㅡ 어떤 기업도 결국은 수익과 이윤을 추구하는 영리  집단입니다. LOA는 LOA팀과 재단의 수익을 위해 진행하는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발생하는 거의 모든 수익을 이용자에게 공유합니다. 따라서 아무리 중간수수료가 저렴한 P2P금융이라 하더라도 LOA는 넘어섭니다.
ㅡ P2P금융 상품에서 LOA는 신용대출이 아닌 담보대출을 진행합니다.
고수익, 고위험 상품을 선호하는 성향인 공격적인 투자자보다 안정을 추구하는 성향의 투자자가 훨씬 많습니다. 저희는 한국사업에서 담보물에 근저당설정, 신탁 등기를 통해 그 어떤 상품보다 안전하면서도 높은 수익률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LOA PAY와 CARD의 다른 암호화폐 프로젝트와의 차이, 장점
ㅡ 한국의 기준으로 우리는 실생활에 현금보다 로컬전용카드, 체크카드, 직불카드를 많이 이용하며 삼성페이와 카카오페이등을 많이 이용하며 중국은 이미 QR코드 거래가 상용화되었고, 생체인식으로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도 시범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암호화폐를 현금처럼, 현금과 같이 생각하고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ㅡ LOA의 카드와 페이는 전세계에 새로운 가맹점을 영업하고 결제환경을 구축하는 것이 아닌 그들에게 녹아들어 우리의 서비스를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놀랍도록 뛰어나고 편리한 이 서비스들을 우리는 하나의 LOA 금융 플랫폼에서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LOA는 프로젝트 사의 이윤을 모두 사용자에게 돌려주는 비영리를 추구하는 사업입니다.
ㅡ 회사는 실제 LOA의 이용자를 전세계 30억명 이상의 금융 사용자들이 모두 어디사나 합리적이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것이 목표입니다. 사업 수익이 없이 가능한 부분이냐고 묻는다면, LOA의 가치 상승과 이용자 증가가 재단에게 수익이 됩니다.

로아프로토콜에 궁금하신 분들은 카카오톡과 텔레그램에 접속하셔서 관리자 분께 문의 주세요.
카카오톡과 텔레그램에서 주기적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여 커피, 치킨, 족발 등의 기프티콘 당첨 기회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