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샌드박스에서 주최하는 아이텀게임즈 밋업일정

퓨파 1 12

최근 아이텀게임즈가 성황리에 아쇼를 마치고 (1, 2차 둘다 9분컷 ㅋ)

남몰래 계속해서 열일하고 있음ㅋㅋ

 

밋업.jpg

 

아쇼 끝나자마자 상장전 열일 ㅇㅈ ??

 

무튼 게이밍 밋업에 참여하고 ㅋㅋ

이번 밋업에서는 유저의 게임 경험을 위한 노력, 고려사항 및 노하우 등에 대해 공유함

혹시 신청하고 싶은 형들 마감되긴 했는데 대기자신청 가능함 ㅇㅇ

https://onoffmix.com/event/190352

 

아쇼 탑 7.jpg

 

이제 상장만이 남았는데 상장 전부터 벌써 호재거리 나왓쥬??

Liu 와 CoinKo 아쇼순위에 진입한 걸 볼수있음!!

해외에서 봐도 괜찮은 프로젝트라는걸 확인할 수 있지 ㅋㅋ

 

 

근데 요즘 블록체인 게임으로 암호화폐 보상형 게임이 계속해서 나오면서

사행성 이슈가 존재한다고 국내 블록체인 게임에 제약을 두고있는데 ㅠ

 

그래도 게임위 관계자가

코인을 게임  서버를 통해 주기적으로 확보하는 것이 아니라

이벤트성 코인 발행은 문제가 없는 경우도 있어 기준안을 빠르게 만들 것 이라 말했으니

연말에는 블록체인 게임 심위규정 풀리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본다ㅇㅇ

 

파트너사.jpg

 

 

아이텀 파트너사 가운데 CANNON CAPITAL을 주목해 볼 필요가 있는데

중국 블록체인 투자기업으로 자금력이 엄청난 곳으로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기업임

EOS BP 중 하나인 EOS Cannon을 운용중ㅋㅋ

Hexlant 또한 토큰bank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연구소인거 알지 ??

 

 

 

무튼 아이텀게임즈가 어디에 상장하게 될지 궁금함!!

국내 블록체인 게임사로서 업빗은 기본적으로 깔고갈 듯 싶은데 ㅇㅅㅇ

형들의 생각은 ~~~?

1 Comments
노자크 19-08-15 12:39
아이템게임즈가 밋업을 잘했으면하네요.
포토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