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휴니 코인, 바로 오늘 디지파이넥스 거래소에 상장합니다!

태훈38 0 602

휴니라이프센터를 기반으로 하는 휴니코인이 디지 파이넥스 거래소에 7월 12일 상장합니다. 

특허를 가지고 실물 경제시스템을 구축하고 상장하는 코인중 전세계 최초입니다.


휴니(HNI)코인, 글로벌 대형거래소 디지파이넥스에 7월12일(금) 상장 확정

http://me2.do/5YPej2Gq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 HNI(휴니)코인, 디지파이넥스에 7월12일(금) 상장 확정

http://me2.do/xAZx0p4D



<톡방> https://open.kakao.com/o/gJdu34fb

<텔방> https://t.me/hunioffical [휴니]HUNI Official


기사 소개해드릴께요!



휴니비아이티㈜와 휴니멀H.K은 동물 주민번호 및 생태계 구축의 글로벌화를 위해 세계 TOP 거래소 중 하나인 디지파이넥스(DigiFinex)에 오는 7월 12일(금) 경 상장이 확정되었다.


현재 디지파이넥스(DigiFinex)는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CMC) 기준으로 5위이내의 거래량을 항상 유지하고 있는 대형 거래소 중 하나다. 상장 조건도 매우 까다롭기에 기술, 실물경제, 시스템 구축, 오프라인 사업화 등 많은 준비가 있었다.


또한 특허4종을 기반으로 ‘정맥스캐너’를 활용한 블록체인 사업으로 2019년에 국내의 완벽한 사업화와 2020년에 글로벌 진출을 계획으로 전문가들과 비즈니스를 계획하고 있다. 휴니(HNI)코인은 전세계 수십조원의 사업규모인 반려동물등록 및 종합코디네이터를 블록체인으로 구축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되며 그 가치성장은 가늠할 수가 없다.


휴니비아이티㈜ 김관호 대표는 “오프라인 실생활과 밀접한 공익 프로젝트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현실화 시키는 등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한다.


많은 포럼과 방송에서의 강연처럼 우리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공공적인 프로젝트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소액 투자액도 일정량만큼 동물 복지에 쓰인다고 하니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