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미 나스닥(NASDAQ), 기관투자에게 트레이드 전략 및 리스크 완화 서비스 제공

supex332 0 395

미국의 증권거래소 나스닥(NASDAQ)과 Crypto Compare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서 ‘Nasdaq/Crypto Compare Aggregate Crypto Reference Prices’라고 부르는 새로운 서비스를 기관투자가에게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나스닥(NASDAQ)의 Quandl 플랫폼은 Crypto Compare로부터 가상화폐의 프라이스를 제공을 받게 된다.

Crypto Compare의 최고 경영 책임자(CEO) Hayter는 “투명성 및 유동성이 있는 시장을 기반으로 Quandl 플랫폼을 통해서 세계적인 기관투자가들의 고객 DB를 통해서 경쟁력 있는 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Quandl는 기관투자가 전용으로 금융, 경제 및 기타 축적된 중요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해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상품을 기간투자가들이 이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기관투자가는 가상통화자산을 모니터링하면서 적기에 투자의 기회를 판단해 나갈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나스닥(NASDAQ)은 주장하고 있다. 또한 트레이드 전략, 리서치, 리스크 완화 모델을 통해 기관투자가의 가상통화 시장에서의 능력을 넓힐 수 있다고 보고 있다.

최근 기존 대기업들의 가상통화 업계 진입에 대한 적극적인 행보나 미국 대형 증권거래소 나스닥(NASDAQ)의 가상통화 투자에 대한 의지는 전체 업계에도 큰 플러스 요인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출처 : 데일리코인뉴스

https://www.dailycoinews.com/dailycoinews/article/read.do?articleNo=4128&lang=kr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