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에이아이비전, 자동차 AI 생태계 구축…IEO도 진행 - 데일리토큰

단맘폴 0 832

  6fcd8b0b3b7f87007080886692bd1473_1554539488_3601.png 


무심코 버려지는 데이터 속에서 유의한 가치를 찾아내고 이를 비지니스에 반영하여 기존 사업에 혁신을 일으키는 것, 바로 4차 산업 혁명이라 불릴텐데요.

 

일상에서 차량을 운전하는 행동에서도 방대한 양의 데이터가 쏟아져 나옵니다.

 

차량의 위치데이터, 시간데이터, 소리데이터, 진동데이터 등등

 

이러한 데이터들은 차량정비, 보험, 생활비지니스의 다양한 곳에 연관이 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데이터들을 제공 받고, 차량의 소유주 및 운전자에게 암호화폐를 보상 해 준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실 건가요?

 

차량의 데이터 관련 된 프로젝트. VAIP COIN에 대해 소개드리려 합니다.

 

아래와 같이 뉴스기사의 일부를 긁어 왔습니다.

핵심은

@ 기존사업에 블록체인을 융합 = 확실한 사업모델

@ 차량 빅데이터 + 블록체인 => 비지니스

@ IEO 국내 대형 거래소 상장예정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자동차 인공지능(AI) 시스템을 개발해 온 에이아이비전(AIVISION)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자동차 AI 플랫폼 생태계인 '바이퍼'를 구축한다. 또 이를 위해 자체 가상통화인 VAIP(Vehicle data Artificial Intelligence Platform) 토큰을 발행한다.

지금까지는 자동차 관련 빅데이터 솔루션을 관리 및 구축·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 없었고 각 소기업의 독자적인 솔루션만 있을 뿐 서로 연동할 수 없었다는 것이 에아이아비전 측의 설명이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자동차 관련 빅데이터를 통합할 수 있는 바이퍼 생태계를 조성한다는 것이다.

바이퍼 생태계는 블록체인을 활용해 차량 소유자, 제조사, 운송 사업자, 정비소, 부품 회사 등 다양한 정보를 하나로 연결한다.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뉴스기사 원본을 확인 해 보세요

https://is.gd/QfYhx0


에이아이비전, 자동차 AI 생태계 구축IEO도 진행 - 데일리토큰

자동차 인공지능(AI) 시스템을 개발해 온 에이아이비전(AIVISION)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자동차 AI 플랫폼 생태계인 '바이퍼'를 구축한다. 또 이를 위해 자체 가상통화인 VAIP...

 

  6fcd8b0b3b7f87007080886692bd1473_1554539535_8251.jpg 

  

 

현재는 정보통신기술(ICT)의 융합으로 로봇이나 인공지능(AI)을 통해 실제와 가상이 통합돼 사물을 자동적, 지능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가상 물리 시스템의 구축이 기대되는 산업상의 변화가 이뤄지는 차세대 산업혁명! 4차산업혁명의 시대, 2019, 다양한 정보통신기술 산업 중 블록체인과 기존 산업의 결합으로 탄생한 VAIP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VAIP COIN 차량 데이터 플랫폼(VAIP)

 

- 데이터 거래를 위한 플랫폼

 

소개

 

자동차 산업은 자동차 제조 뿐만 아니라 보험, 에너지, 운송, 물류, 정비, 중고차 거래 등 방대한 연관 산업과 일자리를 창출 해왔다.

 

VAIP(Vehicle Artificial Intelligence Platform) 생태계는 자동차 연관 산업의 차량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축되며, VAIP토큰을 이용한 보상체계가 생태계를 지속 가능하게 할 것이다.

 

 

차량 특히 자동차는 중요한 도구이자 자산이기 때문에 데이터 기반의 서비스를 필요로 하며 연관된 금융, 보험, 에너지, 정비 시장 또한 이를 필요로 한다는 점에서 VAIP생태계와 연결된다.

 

 

VAIP생태계는 다양한 종류의 자동차 정보를 수집하여 빅데이터로 만들어 공정하게 거래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광범위한 서비스 분야를 하나의 에코 시스템으로 연결하여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 신뢰 기반의 생태계를 구현할 수 있다.

 

 

()에이아이비전(AI Vision) 10여년 간 차량 AI 및 물류 부분의 플랫폼 및 시스템을 개발해 왔으며 국내 굴지의 협력사들과 함께 현재 사용되고 있는 4세대 플랫폼에 대한 인스톨 및 유지 관리를 하고 있다.

 

VAIP토큰은 () 에이아이비전의 기존 사업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리버스 코인이다.

 

 

 

 

VAIP 공식 채널

 

VAIP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방문해주세요! 다양한 VAIP 공식채널이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ozfoundation

 

 

- 카카오: VAIP공식정보방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gLSwSDkb

 

 

- 텔레그램: @vaipofficial

 

바로가기: t.me/vaipofficial/

 

 

- 페이스북: @vaipofficial

 

바로가기: https://web.facebook.com/vaipofficial/

 

 

- 트위터: @VAIP03023667

 

바로가기: https://twitter.com/@VAIP03023667

 

 

- 인스타: vaipcoin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vaipcoin/?hl=ko/

#VAIP #바이퍼 #바이퍼 토큰 #바이퍼 코인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