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무역과 실물 결제에 활용된 블록체인의 선진 기술 펜스코인

저스팀 0 685

계약 및 송금의 안전하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펜스 코인(PENCE COIN)에 관해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펜스 코인 - 실물화폐와 암호화폐를 연결하여 호환 가능한 결제시스템


Payment system.JPG

펜스 코인은 블록체인 기술로 보안 및 안정성을 달섬함으로써 현명한 계약을 통해 금융 계약의 상대방 위험을 경감하며, 재무 안전을 보장하는 2단계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펜스 코인은 계약 및 송금에 대한 암호화폐로 간단하게 볼수있지만


피어 - 투 - 피어 송금에서 해외 송금 및 회사 간의 무역 결제까지 금융거래에 최적화 되어진 강점을 지니고있습니다.


스마트 계약의 유용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ISO & 안드로이드 버전의 모바일 지갑을 제공하고 있고, 개선된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기반으로 안전한 트랜잭션을 선사합니다


11.JPG



펜스 코인 적용 기술 - x11 알고리즘과 마스터 노드

* x11 알고리즘 _ 11개의 암호화 해싱 알고리즘

X11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작업 증명 프로세스로 CPU 및 GPU 에서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켰고, 이를 통해 신규 참가자의 진입 장벽을 낮출 수 있습니다.

PenceCoin은 검증을 위해 작업 증명 메커니즘을 사용하지만, 반면에 PenceCoin은 masternode 네트워크를 두 번째 계층 네트워크로 사용합니다. Masternode는 완전한 노드이므로 스마트 계약, 비공개 거래 및 독점적인 신용 카드거래와 같이 안정적인 네트워크 안정성과 고 가용성을 제공해야 합니다. 전체 노드에는 별도의 보상 프로그램이 제공 되며, 토큰은 순환 공급을 감소시킬 수 있으므로 마스터 노드 구현으로 실현 가능한 수준의 가치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펜스 코인 wallet

팬스 지갑.JPG

PenceCoin의 모바일 지갑은 iOS / Android 용으로 제공됩니다. Pence wallet은 간단한 UI 구성으로 사용에 용이하게 제작되었습니다.

PenceCoin 모바일 지갑은 해킹에 대한 대비로 거래 시에 임시 바코드를 생성합니다. 트랜잭션이 완료 될 때까지의 짧은 시간동안만 바코드가 유효하기 때문에 해킹 당할 위험이 상당히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Pence coin의 전자지갑은 얼굴인식과 서명, 컬러코드를 조합한 smart sign cross를 앞세워 카메라를 통한 얼굴확인, 서명, 컬러코드 입력 등 인증절차가 한 화면에서 이루어져 복잡한 단계 없이 정확하게 개인을 확인할 수 있는 단일 프로세스를 구현합니다.




Financial 플랫폼

Application of pence.JPG


PenceCoin은 암호화폐의 장점은 흡수하고, 결제수단으로의 단점을 극복하여 Financial Platform에서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들을 전용 호환카드, 스마트폰, PC 등을 통해 전자화폐를 활용할 수 있게 하여 진정한 의미로 암호 화폐 이상의 실물화폐 입니다.

Pencecoin은 실물화폐와 암호화폐를 연결하여 호환 가능한 결제시스템으로 활용되며, 제도권 금융기관 네트워크와 협력 합니다. APS Pence Card는 암호 화폐 관리 회사와의 협정을 통해 전 세계의 암호 화폐들과 제휴하고, 제도권 금융기관을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과 제휴하여 매장 결제는 물론 ATM기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여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참여형 멤버쉽 기반의 온라인쇼핑몰/오프라인 매장 등의 포인트와 모바일 포인트 통합 기반 Financial 플랫폼으로 암호화폐로 전환하여 카드단말기 등을 통하여 PSTN & TCP망의 듀얼서비스로 즉시 결제 할 수 있으며 암호화폐로 바로 전환 사용 가능 하도록 실물화폐로 차별화를 이루어 냈습니다.




펜스 코인 플랫폼 특징 


Pence coin 특징.JPG


Pence 금융 결제 플랫폼 특징 #1

스마트폰 APP[펜스 코인 전용 지갑과 펜스코인 전용 카드]을 활용하여 일반 거래에서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

Pence 금융 결제 플랫폼 특징 #2

스마트 인증 체크카드를 도입하여 모바일 앱 또는 카드 결제기가 있는 상점이라면 세계 어디서든 직접 펜스 코인으로 결제 가능 예정

Pence 금융 결제 플랫폼 특징 #3

국내외 간편 결제 업체와 제휴를 추진 중이며, 온 오프라인 매장이서 사용할 수 잇도록 실생활에 적용

​​

더 자세한 펜스코인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를통해 알아보도록 하자고요 



펜스코인 홈페이지

http://pencecoin.co.kr/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