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블록노드, 게이머 프로파일 네트워크 ‘플레이어원’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장미 0 126

오경택 블록노드 COO, “플레이어원이 게임산업의 링크드인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 오경택 COO(좌), 플레이어원 김천일 대표(우)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강상준)가 블록체인 게이머 프로파일 네트워크 플레이어원(대표 김천일)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발표했다.

블록노드측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플레이어원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개를 위한 공동업무 추진 및 컨설팅을 전개하게 되었다.”며 “전속 에이전트로서 비즈니스 액셀러레이팅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반을 담당하게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플레이어원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게이머 통합 ID 관리 플랫폼이다. 게임들 개별 ID를 통합한 신원표준인 ‘플레이어원ID(PlayerOne ID)’를 도입, 통합 로그인은 물론 게이머가 스스로의 게이밍 기록을 소유·관리하며 자산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블록노드 관계자는 “플레이어원 ID를 통해 계정 및 게이밍 정보를 블록체인에 기록해 조작을 방지하고, 게이머 신원을 보장해 더욱 건전한 게임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플레이어원 김천일 대표는 “플레이어원은 전 세계에 위용을 떨치고 있는 대한민국 e스포츠산업 운영 효율성 증대는 물론 차세대 선수 발굴을 위한 플랫폼이기도 하다. 블록노드와의 공동업무 추진을 통해 플레이어원 플랫폼 구축을 더욱 완성도 있게 전개할 것”이라 전했다.

이수진 기자 (news@dailycoinews.com)의 기사 더 보기

- 데일리코인뉴스는 현장의 목소리를 우선합니다(news@dailycoinews.com) -

- 기사에 사용된 모든 자료에 대한 책임은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저작권자ⓒ Daily Coi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www.dailycoinews.com/dailycoinews/article/read.do?articleNo=1906&lang=kr

0 Comments
포토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