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상장 40원●블러드코인 누구나 간편히 채굴한 수 있습니다

고성식 0 1,036

2038259713_dHGTsB5E_bcbda6240b4dc1bad2b1ed11a8a72ef1d9de5cf3.jpg




추천인 singsiggo


 


 블러드지갑 만들기


https://wallet.blood.land/recommend?by=bmOjsqBCsR%2B17jbzIbeML87jPGJ1WDHO965dyM0pf9l8DtZBEE%2FIbMyCCHUoYw%3D%3D


 


 안녕하세요. 블러드코인 채굴자 singsiggo입니다. 일단 새롭게 접하시는 채굴자여러분들 환영합니다. ​ 효율적인가중치올리는 중요한 요령전에 여러분들이 아셔야할 내용이있습니다. 블러드홈페이지에서 sns회원가입을 하실때 추천인을 넣으실겁니다. 추천을안하고 가입을하게되면 가중치가 0부터시작한다?! 라는 정보를들으신분들 계시겠지만 다 거짓입니다.잘알지도못하는정보로 추천받으려는분들에게 추천을해줘도 의미가없구요 추천을안하면 가입자체가 일단 진행이 되지가앖습니다. 무조건 추천을하고 가입을하셔야합니다.


 


​ 자. 그럼 이제부터 효율적으로 가중치 올리는요령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지인소개 ㅡ 정말로친한친구들이나 직장상사분들 직장동료분들은 정말로 이일이 얼마나 효율적인지를 알고 하려고하실껍니다. (참고로 글작성자인 저도 정말로친한친구들과 직장동료분들도움으로 추천인을늘려서 이득을보고있습니다.)


 


두번째 블로그소개 - 블로그로 홍보 및 블러드코인과 여러코인들의 정보및뉴스를 공유를하시게되면 많은분들이 관심을가지고 자연스럽게 블로그로 찾아오시게됩니다.


 


세번째 블러드카페 - 추천게시판을 하루에 한개씩만 올릴수있습니다. 신규분들을 잘유입해서 제목을 특정하고 신규분들을위한글을 작성해서도움을드려야합니다.


 


네번째 페이스북홍보 - 페이스북으로 홍보를 하게될경우 sns를 안하시는분들은 없으실겁니다. 대부분 sns를사용하고 태그까지작성하게되면많은도움이될거라 생각됩니다.


 


다섯번째 베트남서버사이트 - https://forum.blood.land/index.php 베트남서버 사이트로 가시게되면 베트남언어로되어서 잘이해가안가고어려우실겁니다. 하지만 차근차근 검색해보시고 네이버를통해 번역을해보시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작성자인 저도 베트남서버사이트를통해서 글작성하며 많은도움을받고있습니다. ​ ​이렇게 5가지 효율적으로 가중치올리는요령을 알려드렷습니다. 정말 효율이있어보이죠?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