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소식

강원도지사 "블록체인 허브 구축,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코인뉴스 0 587


▲ 업비트, ZEN·VTC 입출금 일시 중단 공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가 젠캐시(ZEN, 시총 116위)의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버트코인(VTC, 시총 181위)의 하드포크로 인해 입출금 지원을 일시 중단한다고 공지했다. ZEN은 28일 13시 입출금 서비스를 중단, 30일 업그레이드 진행 이후 안정성이 확인되면 입출금 지원을 재개한다. VTC는 오는 30일 13시 입출금 서비스를 중단, 2월 1일 하드포크 이후 안정성이 확인되면 입출금 지원을 재개한다.


▲ 강원도지사 "블록체인 허브 구축,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최문순 강원도지사가 28일 오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열린 '블록체인 평창포럼 2019'에 참석해 "블록체인을 강원도의 전략 산업으로 육성하겠다"고 공식 선언했다. 최 도지사는 이날 강원도 블록체인 비전 선포식을 갖고 "블록체인의 중심도시로 거듭나겠다"며 "블록체인 산업 활성화를 위한 기준 마련 등 글로벌 블록체인 허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와 관련해 "국내 외 관광객의 안전과 편의 제공을 위한 블록체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현하겠다"며 "동시에 원주 의료 혁신센터와 연계한 개인 의료 블록체인 기술 접목, 의료 빅데이터화 등에 주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블록타임스TV닷컴 (BlockTimesTV.com)만의 특별한 블록체인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 더 보러가기

0 Comments
포토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