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소식

대만 RF그룹과 협력하는 센터코인

코인뉴스 0 511

센터코인 대만 RF그룹과 협력

 

센터코인의 관계자에 따르면 센터코인이 대만 서부글로벌(RF)그룹과 협력한다고 전했다.




서부글로벌그룹은 1988년 영국에 금융회사를 설립하고 2000년 홍콩에 자회사를 설립하고금융인재양성 환경사업을 통해 발전해왔다.또한 다수의 M&A, 지분투자를 통해 기업상장을 컨설팅하였으며 대만, 태국, 홍콩, 중국에 부동산, 호텔에 관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서부글로벌그룹의 금융, 부동산, 관광, 쇼핑몰 등의 여러 사업분야에서 한국의 면세점과협력해 센터코인을 활용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센터코인은 기존 외환거래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의 실제 쇼핑에서 활용되는 발판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센터코인은 다른 토큰의 ICO 절차와 다르게 진행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기존 토큰들이 투자를 받아 상장, 메인넷을 개발하는 것과 달리 이미 메인넷을 완료하고 거래소상장을 각국에 차근차근 진행하고 있다. 러시아계브로커사 UFX와 협약한데 이어 대만, 한국의 회사들과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해 러시아, 영국 거래소에서 코인을 보유하고 있는 투자자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센터코인은 한국 회사들과 협력하면서 한국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이라고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서 알수있다고 한다.


공식 텔레그램방(어나운스) : https://t.me/centercointalk

공식 텔레그램방 (토론) : https://t.me/joinchat/FC0wt0dM2uCsQq7yjKVrdg

공식 카카오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Fuv05S



블록타임스TV닷컴 (BlockTimesTV.com)만의 특별한 블록체인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 더 보러가기

0 Comments
게시물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