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정보/전략

웹플릭스-서울예대, 웹드라마 ‘레디액션’ ‘게스트하우스’ ‘테킬라’ 본격 제작

빵상아저씨 0 763

2049610938_1Y2DVGRM_6c4bceeea70ffc8f680fc29739650b0a49290bc8.jpg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뉴미디어 플랫폼 웹플릭스(Webflix)가 서울예술대학교와 콘텐츠 제작에 본격 돌입한다.

웹플릭스와 서울예술대학교는 지난 4월 2일 맺은 산학협력 협약을 바탕으로 한 콘텐츠 제작에 뜻을 함께 하며 지난 9일 콘텐츠 제작 계약을 맺었다. 계약을 통해 1차로 세 편의 웹 드라마를 제작하기로 확정했다.

특히 이번에 제작될 웹 드라마에는 서울예술대학교 졸업생은 물론 미래의 스타로 도약할 유망주들이 연기자와 제작 스태프로 참여한다.

첫 번째 작품 ‘레디 액션’(Ready Action)은 스타 사관학교로 불리는 서울예대를 투시하는 작품으로 작은 예술인들이 성장하며 짊어지고 가야 하는 숙명과 그들의 에너지, 사랑, 현실적 고뇌 등 시청자들이 접하지 못했던 예술 문화인으로서의 현실적 사실과 드라마틱한 이야기가 코믹하게 전개된다.

두 번째 작품 ‘게스트 하우스’는 각기 다른 가족 문화에서 자란 두 여자가 사회적 관습에 의해 금지된 욕망에 갈등하며 결국 희생이라는 가족의 덕목을 지켜나가는 모습을 아날로그적 감성으로 이야기 한다.

또 세 번째 웹 드라마로 제작 예정인 ‘테킬라’(Tequila)는 마법의 술 제조 레시피를 둘러 싼 남녀 간의 애틋한 사랑을 열정의 댄스와 노래로 엮은 뮤지컬 무비로 웹무비와 더불어 뮤지컬 공연 작품으로도 공동 개발될 예정이다.

웹플릭스 공경수 대표는 “웹플릭스와 서울예술대학교가 서로의 인적·물적 자원을 동원해 경쟁력 있는 웹 콘텐츠를 제작함으로써 기업과 예술교육기관의 창조적 역량을 강화시키고자 하는 목적으로 이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공경수 대표와 서울예술대학교 학교기업 김기성 대표는 재미와 작품성을 모두 아우르는 콘텐츠 개발에 집중하자는 데 의견을 모으고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드라마와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웹플릭스 웹드라마 본격적 제작 돌입!!! (기사)
출처 :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2395

0 Comments
포토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