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정보/전략

와우 시총이 엄청 작은 아이디어스 코인 상장하네요

1 막뀨 0 544

1982044381_IHXMRNGE_8e96125192b00ba6139320cf59504695813c46e3.jpg



안녕하세요~~ 오늘 비트랜드 엄청나게 핫했죠?? 아쇼대비 10배라나?


그런데 그곳에 상장하는 첫 알트코인이 있네요!! 바로 아이디어스 코인입니다!



아이디어스 플랫폼에 대해 소개드리면

 

참여자의 아이디어를 실제 상품화 시키는 혁신적인 플랫폼으로


여러분들의 무궁무진한 아이디어를 진짜로 현실화 시켜드리고


블록체인을 통해 기록함으로써 권리를 보증하고 지원한다고 하네요


(1) 사용자는 일정한 IDEASCOIN(또는 상응하는 비용을 지불)을 IDEAS재단 소유의 Wallet에 예치시키는 것을 통해 아이디어 제안자로서의 권리를 획득하게 됩니다. 이 때 발생한 IDEAS재단의 순수익은 IDEASCOIN 매입에 사용하게 됩니다. 자동으로 바이백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2) 사용자가 제안한 아이디어는 전문가들을 통해 3D modeling 제작 등 가상 상품(Virtual Product)으로 제작됩니다. 아이디어로만 존재하는 생각을 한 단계 더 구체화하는 과정입니다.


(3) 사용자의 아이디어는 즉시 블록체인에 기록되어 아이디어의 소유권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지적 재산권이나 특허에 관련해서 분쟁이 많은데 IDEAS 플랫폼에서는 바로 블록체인에 기록되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점에서 벗어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한 독자적 특허권을 발행하고, 나아가 궁극적으로 지식 재산권의 글로벌화에 기여하게 되는 구조입니다.


(4) 전문가에 의해 검토가 완료된 가상 제품(Virtual Product)은 IDEAS App.을 통해 일반인 참여자들에게 공개되어 투표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가상 제품은 IDEAS 앱을 통해 200여명의 전문가와 10,000여명 이상의 일반인 참가자에 의해 투표 받게 됩니다.


(5) 투표 결과로 획득한 점수에 따라 상품개발, crowd funding지원, 혹은 재심사 등의 판정을 받게 됩니다.


이후 IDEAS 앱을 통해 공개된 아이디어에 대해서 투자를 원하는 기업 또는 개인은 해당 투자 권리를 획득하기 위해서 사용자가 제시한 아이디어에 상응하는 IDEASCOIN을 구매하고 IDEAS재단 소유의 지갑에 예치함으로 권리를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즉,(1)아이디어를 제안만하면

(2)3D modeling 제작을 통해 구체화시켜주고

(3)구체화된 idea는 IDEAS APP.을 통해 투표단계를 거치고(1만여명의 참여자)

(4)득표율에 따라 실제 상품화는 물론 기업투자유치와 특허를 연계해주는 플랫폼입니다.


시총도 4억도 안되서 엄청나게 펌핑이 될거 같기도 한데요!!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조기완판도 했다고해서 궁그미~~

0 Comments
포토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