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2 23:00:01
기사수정


▲ 세종텔레콤, 자체 블록체인 메인넷 '블루브릭' 공개

뉴스1 보도에 따르면, 종합 유무선 통신기업 세종텔레콤이 28~29일 개최되는 '블록체인 평창 포럼 2019'에서 서비스형 블록체인 플랫폼(BaaS) '블루브릭(BlueBrick)'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블루브릭은 세종텔레콤이 자체 개발한 이더리움 기반의 프라이빗 블록체인 메인넷이다. 세종텔레콤 관계자는 "블록 생성주기가 사이드 체인 별 1초에 불과해 최소 1000 이상의 TPS(초당 트랜잭션 수)를 보장하며, 대용량 TPS가 필요하면 고사양 서버가 적용된 추가 사이드체인 등 맞춤형 지원도 가능하다"며 "2019년은 다양한 디앱(DApp) 서비스를 출시해, 블루브릭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입증하는데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 이토로 CEO "올해 동남아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 지속 확대"

홍콩 현지 미디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南华早报)에 따르면, 최근 이스라엘 소재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이자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이토로(eToro)의 최고경영자인 요니 아씨아(Yoni Assia)가 "동남아시아 시장에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홍콩 시장 진출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베트남,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등 동남아시아 지역 국가들의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 시장은 커져가고 있다"며 "올해 이토로의 아시아 지역 매출은 총 매출 중 30%를 차지할 것이다. 이는 지난해의 두배에 해당하는 수치"라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66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