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가
가
가
가
디지털과 마케팅 융합의 미래를 제시할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디지털 마케팅 서밋(DMS) 2019’가 오는 3월 6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DMS 2019는 브랜드 전략, 마케팅 채널, 커머스,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데이터기반 마케팅(Data Driven Marketing), 마케팅 테크놀로지, AI 마케팅, 그리고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영역의 국내외 유명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진행된다.
해외 주요 연사로는 나이키 디지털 혁신 조직을 이끌어 온 스테판 올란드, 글로벌 광고계가 가장 주목하는 광고 천재이자 현직 버거킹 CMO 페르난도 마차도, 마케팅 테크놀로지 분야 글로벌 영향력 1위 인플루언서로 꼽히는 스캇 브링크 등이 있다.
이외에도 ‘디지털 마케팅 서밋(DMS)’ 2019에서는 글로벌 AI스타트업의 마케팅 사례를 비중 있게 다룰 예정이다. 이미지 검색, 챗봇, 머신러닝 기반의 추천, 프라이싱, 콘텐츠 관리 자동화, 마케팅, 광고 자동화 등 AI 기술과 소프트웨어가 마케팅 전략과 실행 분석에 적용된 사례, 그리고 미래 전망을 살펴본다.
광고 테크놀로지(AD Tech), 마케팅 테크(Mar Tech), 콘텐츠 마케팅 테크놀로지, 지오펜싱(Geofencing) 마케팅 등 글로벌 마케팅 동향을 알아볼 이번 행사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매년 마케터와 경영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온 ‘디지털 마케팅 서밋(DMS) 2019’의 자세한 행사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토큰포스트의 보도 기사가 아닌 기업·기관·단체가 토큰포스트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천하기
0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