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3 12:20:01
기사수정

BORA는 이중 블록체인 구조와 독자적인 토큰 메커니즘을 바탕으로 기존 산업의 문제를 해결하고, 게임 및 디지털 콘텐츠 비즈니스 유통과 사용자 이용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Dapp 플랫폼입니다.


BORA 플랫폼은 콘텐츠 제공자(개발자)에게 볼록체인 기술 및 토큰 연동 개발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춰주면서 스마트컨트랙트 환경까지 지원합니다. 더불어 사용자에게는 블록체인 자산 안정성을 보장하면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쉽게 사용하고, 빠르게 환전할 수 있는 UI/UX를 제공합니다.





현재 BORA는 네시삼십삼분(4:33), 액션스퀘어, 팩토리얼 게임즈, 썸에이지와 같은 국내 주요 게임 개발사와 함께 와이즈피어(음악), 휴레이 포지티브(의료), 모두타운(부동산), 인포시드(지도) 등 다양한 분야에서 20여 곳이 넘는 파트너사들과 협업하며 블록체인 콘텐츠 생태계 구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카카오 클레이튼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으면서 블록체인 기술의 대중화를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로드맵에 따라 BORA 서비스는 현재 베타 버전을 오픈한 상태이며, 2019년 2분기 정식 런칭을 위해 서비스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34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