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5 01:00:01
기사수정



美 사법부 차관, 암호화폐 범죄 조사 국제협력 호소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미국 법무부 차관 로드 로젠스테인(Rod Rosenstein)이인터폴 연례총회에서 암호화폐 관련 법죄 조사에 협력해줄 것을 호소했다. 이와 관련해 로젠스테인 차관은 "사이버 범죄자가 암호화폐 뒤로 숨게 하지 않을 것"이라며 "암호화폐 사용 규제는 여러 국가들의 의견을 받고있다"고 전했다.


비트코인 풀노드 개발자, BTC·BCH 아토믹 스왑 응용 프로그램 공개

암호화폐 미디어 비트코인닷컴에 따르면, 비트코인과 비트코인캐시의 풀노드 프로젝트 개발자인 비코인(Bcoin)과 비캐시(Bcash)가 BTC와 BCH 블록체인 간 아토믹 스왑(atomic swaps) 실행을 도와주는 응용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아토믹 스왑이란 암호화폐 보유자는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등 제 3자의 도움없이도 코인간의 교환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다.


비트메인, 美 워싱턴주서 데이터센터 추가 설립

암호화폐 미디어 라이브비트코인뉴스(livebitcoinnews)에 따르면, 세계 최대 암호화폐 채굴업체 비트메인(Bitmain)이 미국 워싱턴주 더글러스 카운티에 6개동의 데이터센터를 설립했으며, 또 다른 데이터센터를 추가 설립하기 위해 워싱턴주 왈라왈라 카운티의 10에이커의 토지 임대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나타났다. 앞서 비트메인은 지난 8월에 미국 텍사스에 블록체인 데이터센터를 설립하고 채굴사업장을 개설하기 위해 5억달러를 투자한 바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31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