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9 08:00:06
기사수정




세계 최대 재무 설계 자문 기업인 드비어 그룹(deVere Group)의 CEO 니겔 그린(Nigel Green)이 2028년 전에 암호화폐의 시장가치가 5000% 이상 급증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그는 암호화폐 성장률은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언급했다.그린은 대중들이 암호화폐를 수용하는 속도도 갈수록 빨라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반면 그는 비트코인에 대해서는 다소 조심스러운 의견도 밝혔다. 그는 비트코인이 암호 혁명을 촉발한 요소이면 전 세계의 거래, 사업, 자사 관리 방식을 완전히 바꿔 놓은 것은 사실이지만 비트코인이 이제 막 금융 혁명을 시작했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앞으로 10년간 세계 시장에서 비트코인의 지배적 존재가 점점 줄어들게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그린은 앞으로 더 진화된 기술이 미래 나올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지적하며 비트코인의 입지가 계속해서 견고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계속해서 그는 "암호화폐의 대규모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민간 부문과 공공 부문의 기관들이 더 많은 암호화폐를 출시하게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는 비트코인의 경쟁력과 시장점유율을 떨어뜨릴 것입니다"라고 자신의 견해에 대한 설명을 전했다. 

코이니스타 http://www.coinistar.com/?t=all&page=3&idx=1020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57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