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하나카드에서 NFT를 발행합니다.

masdinq 0 320


하나카드 (LAMC)

하나카드에서 NFT를 발행합니다.

기존 카드사에서 nft를 발행하는것은 종종 있었지만, nft를 보유한다고 해서 특별한 혜택은 할인율이 공통적인 특징이였습니다.

하지만, 하나카드 nft의 경우에는 기존의 카드사 nft와는 조금 다른점이 존재합니다.

이제 하나카드 nft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Season 1

하나카드 x 아트놈 NFT

전시 팝아티스트 아트놈



아트놈은 ‘예술하는 사람(놈)’ 이라는 뜻의 예명
그의 예명처럼 스스로를 ‘재미주의 작가(Funnism Artist)’라고 말하며
대중적으로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할 수 있는 작품을 선보입니다.

하나카드에서 시즌1으로 전시 팝아티스트 아트놈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총만개의 nft를 발행합니다.

총 11,111개 발행
(10,000개 public / 778개 사전 에어드랍 당첨자 배정 / 333개 팀물량)


모란가족행복도 (5,556개)

아트놈 특유의 캐릭터와 다양한 색채를 활용해서 복한 모란 가족의 모습을 형상화한 작품입니다.
작품 가운데 보이는 다른 색감으로 표현된 조그맣고 귀여운 캐릭터가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세상만사 (5,555개)

검정 바탕에 원색을 활용해서 캐릭터 하나하나가 돋보이는 작품.
무지개, 집, 선인장, 꽃, 문어, 코끼리, 자동차 등 친숙하면서도 의외의 조합을 활용한 개성있는 캐릭터들을 하나씩 감상하는 것이 관전 포인트.
똑같은 모양이 없습니다.

민팅 진행 방식 (NFT의 민팅 방식이 매우 특이합니다.)

하나카드 NFT민팅은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일반적으로 민팅사이트에서 접속해서 유료로 민팅 하는 개념이 아니라,
이벤트 기간 내 한정판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면 NFT를 무료로 에어드랍 해 드리는 방식입니다.

한정판 신용카드는 특별한 소재로 1만장만 제작됩니다.
아쉽지만 모두가 민팅에 참여하실 수는 없습니다.
이벤트 대상 고객분들에 한해서 1만명 선착순으로 제공 됩니다.
대상 여부는 MINT > 이벤트 응모 가능 여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FT를 별도로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에어드랍 이후 Opensea(2차 마켓)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시즌1의 참여는 무료이며, 다음과 같은 혜택이 존재합니다.


또한, nft를 보유시 혜택이 존재하는데 실물경제와 연동이 된다는 점이 특별하다고 생각합니다.

하나카드는 지속적으로 작가 발굴 및 사회 공헌을 하기 위해 수수료 수입의 90%를 홀더분배, 재투자 및 ESG경영에
활용합니다. 홀더분들은 단 하나의 NFT를 보유하는 것만으로도 지속적으로 수익을 분배받는 동시에 사회적 기부에
참여하는 효과가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익의 50%는 홀더 배분, 30%는 트레저리 펀드 운용으로 신규 유입 유도 및 지속 가능한 모델을 구축합니다.
수익 배분은 월 1회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미술관을 보유 하고, 전시작품이 늘어남에 따라 점차 많은 수준의 혜택을 드릴 예정입니다.
호텔 할인, 전시회, 공연, VIP행사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트레저리 펀드의 재원으로 호텔 식사권/숙박권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드릴 예정입니다.

하나카드에서 제작하는 미술관 등 향후 NFT발행 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자동 부여됩니다.
향후 타 프로젝트와 파트너십이 형성되면, 해당 프로젝트 또한 무료로 민팅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 할 예정입니다.
하나카드NFT는 무료 민팅을 지향하며, 기존 홀더분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드립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https://twitter.com/HanacardL
https://www.facebook.com/hanacard
https://www.instagram.com/hanacard.official
https://www.youtube.com/channel/UCsnlgvmpylLeDhxPQvUcMCA
https://medium.com/@hanacardlamc

0 Comments
포토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