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뽀빠이가 찬 시계가 탐납니다.

아스라이 0 429

안녕하세요

간만에 매드월드에 관한 글을 올려보네요

$UMAD 토큰 구매때부터 쭈~욱 지켜봤지만 정말 대단한 일들을 많이 하네요.

이번에는 뽀빠이가 등장할 줄이야 두둥~

간단히 매드월드 소개를 올리고 시작하겠습니다.

MADworld — the Multiverse Artist Defender (MAD)

1) NFT Origination Platform 및 NFT Marketplace 제공

- MADworld는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Multiverse에 진입하려하는 아티스트, 예술작품, 창작자 및 콘텐츠를 보호하는 NFT Origination Platform 및 NFT Marketplace를 제공합니다.

2) 콘텐츠의 소유권 및 출처를 검증하기 위한 NFT minting 지원

- MADworld는 라이브 콘서트, 스포츠 이벤트, 아티스트 배틀 및 기타 창의적인 표현 방식에서 창작된 실제 예술, 수집품, 제품 및 오리지널 콘텐츠의 소유권과 출처를 검증하기 위해 NFT minting을 지원합니다.⛓

3) 창작자의 지적재산 수입과 영향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지원

- MADworld는 창작자들 스스로 NFT 전략을 완전히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영구적으로 지적재산의 수입과 영향을 극대화하여 창작자를 지원합니다.

핵심 투자자 및 파트너사🤝

- Animocabrands (애니모카) / SANDBOX (샌드박스) / ACventures / Avalanche / MasterVentures / SEBE BANK / CryptoDiffer 등

최근 기사들이 이런 내용들이 있었는데요

2022년 4월 2일, 홍콩

MADworld는 BAPE로 알려진 일본의 아이코닉 패션 브랜드 A Bathing Ap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메타버스(Metaverse) 진출을 발표

-BAPE는 1993년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서 설립된 이후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BAPE의 레이블 라인업에는 A Bathing Ape, AAPE, Baby Milo, BAPE Black 및 Mr. Bathing Ape가 포함되며, 아시아, 북미 및 유럽 전역의 매장. 최근 BAPE는 10,000개의 고유한 고품질 3D NFT로 구성된 최초의 NFT(Non-Fungible Token) 프로젝트인 (B)apetaverse를 출시

Multiverse Artist Defender인 MADworld 는 오늘 UNDONE 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하여협업 제품 및 프로그램을 각 커뮤니티에 연결하고 홍보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4.7)

-2014년에 설립된 UNDONE은 프리미엄 워치메이킹이 매혹적인 스토리텔링을 위한 캔버스 역할을 하는 세계 최고의 커스텀 워치메이커입니다. 홍콩과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는 UNDONE은 주문 제작 맞춤 제작에 정통하며 대담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만화, 대중 문화에 대한 경의, 스트리트웨어 콜라보레이션까지 모든 것을 수행하고 원하는 시계 수집품에 제공

자 그런데 바로 4.20에 놀라운 내용의 기사가 나왔습니다.

UNDONE x MEDIALINK와 MADworld 는 MAD:BOXX를 통해 선원의 최신 공식 라이선스 NFT 시리즈인 POPEYE's METAVERSE MADNESS 를 출시합니다.

-뽀빠이 더 세일러맨세계 최고의 맞춤형 시계 브랜드인 UNDONE 및 MADworld와 제휴하여 독점적인 NFT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POPEYE METAVERSE MADNESS는 시간과 공간의 균형이 깨지고 혼돈이 뒤따르는 서로 다른 평행 우주에서 뽀빠이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NFT 프로그램에는 다양한 의상을 입고 다양한 배경을 설정하고 알고리즘적으로 생성된 NFT의 형태로 출시되는 4,000개의 뽀빠이 캐릭터 변형이 포함됩니다.

와 무려 뽀빠이... ㅎㄷㄷㄷ 뽀빠이 라니요~~~~~

아래 글림링크를 통해서 기회를 가져보자구요~!!

Gleam 신청 링크

https://gleam.io/yxBk9/popeye-allowlist-competition

Gleam 일정

- 5월 4일 오후 6시 (KST) ~ 5월 13일 오후 6시 (KST)

NFT 디자인

뽀빠이 NFT는 직업, 의복 등과 같은 여러 고유한 특성을 가진 2D 손목시계 형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특성의 순열은 알고리즘 방식으로 생성되며 각 뽀빠이 NFT의 디자인, 메타데이터 및 특성을 결정합니다.

디자인 요소에는 배경, 시계 표시, 상반신 및 하반신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의 조합을 기반으로 뽀빠이는 이 캠페인에서 도움이 될 다양한 특성, 액세서리 및 특성을 얻게 됩니다!

캠페인 세부정보

POPEYE METAVERSE MADNESS 캠페인은 총 4,000개의 NFT로 구성되며 2개의 드롭으로 분할되어 미스터리 박스 형식으로 판매됩니다.

첫 번째 드롭의 조폐국 가격은 계층에 관계없이 뽀빠이 NFT당 0.15 ETH입니다.

뽀빠이 NFT 공개는 2022년 5월 25일입니다.

뽀빠이 NFT 소지자는 케이스 뒷면에 뽀빠이 NFT가 인쇄된 공식 라이선스 뽀빠이 시계 1/1 한정판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교환 기간은 2022년 6월 1일부터 15일까지입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