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아마존이 개발하고 있는 코인을 무료로 채굴하자 - 3500만명 커뮤니티의 힘!

북두칠성 0 434

3500만명 커뮤니티의 힘이 이 코인을 얼마로 올려버릴 지 모릅니다.

치열하게 논의되는 합의 가격은 10$ ~ 8000$, 유력 합의가 최소 100$~300$

현재 채굴속도 하루 2.4개(초대인과 연동채굴시. 본인만 할 시 1.92개)

드디어 파이코인 메인넷이 런칭되었습니다. 이것은 희대의 사건입니다.
앞으로 수많은 토큰들이 파이코인 메인넷을 빌려 발행되고 수수료(가스비)를 지불할 것입니다. 
파이코인의 메인넷 출범 이전에 발행을 준비해온 많은 토큰들이 있었죠? 

이것은 아주 큰 사건입니다. 파이의 가치는 계속 올라갈 수 밖에 없는 토대가 마련된 것입니다.
파이 네트워크 코인은 메인넷까지 장장 거의 3년, 테스트넷 이후 약 9개월이 걸렸습니다.
아직 파이코인 메인넷 출범의 의미를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테죠?

그동안 스캠이라고 공격을 했던 수많은 네티즌들, 이제 진짜 할말이 없어졌습니다.
현재 Closed Mainnet(폐쇄형)으로 생태계 확장구축, KYC 등으로 약3개월 기존채굴속도가 유지될 듯합니다.

파이코인의 위상을 보여주는 사진(스텔라 재단 컨퍼런스)
아마존이 개발? 스마트폰으로 무료채굴하는 파이코인 가상화폐 추천인 khd2030
pi-and-dixon.jpg

 

무료 가상화폐 파이코인을 아시나요? 물들어올때 노젓기. 요즘 관심이 핫한 스마트폰으로 무료 채굴가능한 파이코인.

뒤늦게 후회하지 마시고 지금 채굴에 참여하시길. 늦지 않았습니다.

 

파이 네트워크 (PI Network)
세계 1~3위권인 미국의 스탠퍼드대학(한국의 서울대학교는 세계 54위) 출신의 니콜라스 박사 팀이 설립을 한 모바일 마이닝(채굴)네트워크입니다. 파이 네트워크 채굴은 간단히 모바일로 무료 채굴(Minting)이 가능합니다.

 

파이코인 파이어니어(채굴자)가 2월에 1,300만명, 5월초 1,700만명을 돌파하고 며칠전 다시 2,800만 돌파했습니다(이 부분은 구글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가세가 정말 놀랍습니다. 이런 코인 없었습니다. 연말이면 4천만명 ~ 1억명 돌파 예상이고, 연말에 메인넷이 출범하면서 채굴속도가 새로운 반감기를 맞이하며 줄어듭니다. 지금 모으셔야 합니다).

 

또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파이코인에서 테스트넷을 6개월 가량 진행해왔는데, 요며칠간 자체 KYC 테스트 등 메인넷을 향해 모든 것이 확정 수순에 들어갔습니다. 연말 메인넷 출범이 확실시 되고 있습니다.

메인넷의 의미 : 메인넷 유무에 따라 코인과 토큰으로 분류됩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주요코인들은 메인넷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료일 때 받아놓으세요. 스마트폰으로 무료채굴하는 파이코인 가상화폐. 연말쯤에 메인넷이 출범하면 채굴속도가 뚝 떨어집니다.

기회있을때 지금 많이 채굴해두세요.


핸드폰 배터리도 소모하지 않습니다.  서버운영에 도움을 주는 광고도 원치 않을 경우 끄기 옵션이 있습니다.
24시간에 한번 클릭하고 앱을 꺼놓아도 채굴은 계속됩니다.  24시간에 한번 클릭 방식은 로봇이 아니고 사람임을 증명하라는 이야기입니다.

(이 글의 후반부에 파이코인의 블록체인 기술 내용과 아마존과의 관계도 참고해보시길...)

 

어닝팀코드 : khd2030


파이코인을 가입하고 암호화폐를 모으는 방법
1. 스마트폰에서 "Pi Network" 앱을 설치합니다(현재 약 2,800만명 설치 사용중).
1)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구글플레이에서 파이코인 검색
2) 아이폰 사용자는 아이폰 앱 스토어에서 파이코인 검색

2. 페이스 북 또는 핸드폰 번호로 가입하기
3. 핸드폰으로 가입할 때 국가를 한국, 즉, Korea, republic of south korea(+82)로 선택합니다.

핸드폰 번호 앞자리 0을 제외하고 입력 (예를 들면)  10-2345-6789(맞음, 숫자만입력)   010-2345-6789(틀림, 숫자만입력)

4. 이름 입력(영문 입력, 향후 KYC인증을 대비하여 여권 영문이름 대문자 기재), 여권에 기재하는 영어 성명과 일치 시킵니다. 향후 소유권 인증시 대비
예를 들면, 이름이 홍길동일 경우, 이름에 GILDONG, 성에 HONG을 입력합니다, 즉 전체 이름이 GILDONG HONG이 됩니다.

5. 사용할 아이디(username)를 영문으로 입력합니다. 이 아이디는 나중에 초대코드로도 쓰임을 감안하여 정합니다.
6. 초대코드(추천인, 또는 Referral Code)로 khd2030을 입력합니다.

초대코드를 입력해야 1파이가 선물로 주어지며, 암호화폐를 모으는 속도가 기본 속도에 비해 약 25% 증가합니다.
연동채굴의 중요성 : 초대자건 피초대자건, 동시에 함께 채굴해야 보너스 속도를 추가로 얻을 수 있고, 혼자 채굴할 경우 보너스 채굴 속도가 경감됩니다.

7. 24시간에 한번 채굴(mining, 암호화폐를 모음) 버튼만 눌러 주면 됩니다. 이후에 앱을 꺼도 채굴은 계속됩니다.
24시간이 지나면 '채굴하기'를 다시 눌러줍니다.

Referral Code : khd2030

 

이후의 내용들은 파이코인이 제2의 비트코인이 될 수 밖에 없는 기술적, 환경적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만 보세요.

파이가 사용하는 블록체인 분산원장(DeFi) 기술 : SCP(스텔라프로토콜) + FBA(Federated Visantine Agreement) 알고리즘

 

스마트폰 채굴 파이코인이 제2의 비트코인이 될 수 있는 배경과 이유는 ? :

 

(1) 스마트폰의 사용빈도와 시간도 길어지게 되었고, 컴퓨터의 기능을 대부분 가지게 됨 + 컴퓨터가 못가지는 여러 기능을 가짐.

(2) 1세대 코인의 문제점 :  비트코인과 같은 코인으로, 수학적 난제를 컴퓨터로 푸는 작업증명방식(Proof of Work)을 채택하여 전기소모가 극심. 지구환경에 악영향, 가상화폐 분야에서 몇년전부터 주요 화두로 떠오름. 트랜잭션(거래 및 전송) 속도가 느려 현대적 디지털 금융에 채택하기가 어려움, 초당 7건 처리. 블록 생산 속도 10분에 1블록.

 

(3) 2~3세대 : 이더리움 2. 0 등이 2021년 년말에 출시할 것으로 보이는 지분증명방식(PoS) 등으로 전기 소모 대폭 줄임, 트랜잭션 속도 개선.  이더리움은 기존에 35초에 1건의 트랜잭션 속도와 120초에 1블록을 생산하는 속도를 가졌습니다.

 

(4) 4세대 : 파이코인으로 모바일 스마트폰에서 Minting(주조), 신뢰증명방식. 전기소모 0에 가까움. 빠른 트랜잭션 속도 3초마다 1억건.  블록 생산 속도 5초에 1건.  현대적 금융 시스템에 적합하고, 글로벌 가상화폐 생태계와 부합.

비트코인이 나온지 약 12년, 모든 기술이 발전하듯 가상화폐 블록체인을 다루는 기술도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파이코인과 아마존 관계 분석
아마존은 파이코인 서비스시작일인 2019-03-14일 이전 2019-02-05일에 AMAZONPI.COM 도메인을 미리 등록.
pi-amazon-domain.jpg

 

 

 

 
니콜라스박사는 스탠포드에서 StartX라는 스타트업지원회사(자본 6억불)의 창립멤버겸 CTO(최고기술자)로 있었는데(2010~2018.1),
아마존이 StartX의 최대 스폰서입니다. 아래는 니콜라스 박사의 프로필과 AWS, 스탠포드의 관계입니다.
pi-starx-aws.jpg

 

아마존의 가상화폐 진출 기사(2021.2.15)

pi-network-amazon-t.jpg

 

아마존과 파이코인의 일정 유사점, 파이네트워크는 무슨 돈으로 3년 가까이 이 프로젝트를 추진해오고 있을까?
1억명을 넘게 수용할 전산서버며, 채용인력들의 봉급 등...
pi-and-amazon.jpg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