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MEDPING] 메드핑 밈 이벤트 진행!

뿡뿡 0 416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메드핑에 대해 간략한 설명과 진행중인 밈이벤트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해요!




FBrIlltXMAcysqp?format=jpg&name=small


Medping이란?


Medping은 개발도상국과 전 세계의 의료 시스템이 직면한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블록 체인 기술을 활용하는 최초의 분산 형 의료 생태계입니다. 메드핑은 에어비앤비가 부동산에 어떤 것인지 의학에게 있습니다. Medping은 원격 의학, 분산 된 건강 기록, 분산 된 금융, 의료 NFT, 분산 의료 보험, 건강 전용 분산 시장 및 스마트 헬스케어와 표준 의료 관행을 위해 구축 된 의료 생태계입니다.


당신은 밈에 대한 열정이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친구가 웃음 소리, LOL을 만들 수 있습니까? 당신은 모든 경우에 대한 밈을 만들 수 있습니까? 그럼 이것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우리의 공개 판매를 기대, 우리는 우리의 성장 지역 사회에 대한 밈 대회를 시작하고있다. 당신은 메드 핑의 밈 경연 대회에서 우승하는 데 걸리는 것을 가지고, 다음 #MedpingMememes #에 가입하고 보상을 이길 수 있습니다.


예, 우리는 지루하고 프로젝트 개발로 바쁘기 때문에 지역 사회를 밝이십시오. 밈을 만들기에 창의력을 사용하고 보상을받을.


#MedpingMemes 이벤트는 2021년 10월 20일까지 진행됩니다.  메드핑 텔레그램  참고 하시면 될 거 같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Medping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웹사이트: MedPing | Medical blockchain system

미디엄:  MedPing – Medium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