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Robinia Swap 공유 이벤트

taghe18 0 425

RobiniaSwap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실행되는 수익률 Farm DeFi 및 AMM 탈중앙화 거래소입니다. 사용자들은 자국 통화인 RBS를 벌기 위해 수확 농사를 통해 RobiniaSwap에 유동성을 모으도록 장려받고 Robinia는 획득한 RBS를 사용하여 다른 토큰을 걸고 획득할 수 있으며 독점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rms and Pools

Farm은 사용자의 LP 토큰 보유자에게 RBS를 배포하여 거래 쌍에 대한 유동성을 제공하도록 사용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며 Pool은 Pool에 RBS를 포함하는 BSC 사용자에게 토큰을 배포하는 방법입니다.

이 두 제품은 팬케이크스왑에서 꼭 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럽 풀을 위한 토큰을 제공할 때 Farm도 만들 예정이며 토큰을 배포하고 유동성을 장려할 수 있습니다.

Robinia 특징

크로스체인 브릿지

STEEM과 HDAC블록체인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팀에 맞게 크로스 체인 브릿지를 개발했으며 크로스체인 브릿지를 통해 STEEM, HDAC등 여러 다양한 코인을 RobiniaSwap에 스테이킹 하여 부가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RBS토큰 소각 시스템

로비니아 스왑은 일회성 소각 보델이 아닌 장기적인 소각 모델을 가지고 있으며 RobiniaSwap의 수익금은 대부분 STEEM코인을 매수하는데 사용되며 STEEM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TRX(TRON), SBD(스팀달러)를 채굴하며 채굴된 토큰은 모두 RBS토큰을 바이백 하는데 사용합니다.

RobiniaSwap 전용 블록체인 노드 운영

STEEM블록체인 노드운영을 시작하고 발생하는 수익금을 RBS토큰 소각에 사용될 예정이며 로비니아 스왑이 생태계 발전에 기여할수록 수익금이 증가하며 소각되는 RBS코인도 점차 증가됩니다.

파트너십 프로그램

RobiniaSwap은 생태계 확장을 위해 다양한 회사, 커뮤니티에 DeFi 개발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파트너로 선정된 DeFi는 RBS토큰이 추가되어야만 하기 때문에 RBS토큰 사용처가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IFO 또는 마케팅 지원을 받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win-win 시스템 구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동 소각 시스템

RBS의 모든 Transaction에 0.2%의 수수료를 부과하고 이 수수료는 100% 자동 소각됩니다.

Robinia 스왑 기능 및 장점

STEEM 블록체인 링크 서비스

RobiniaSwap은 STEEM을 사용하여 장기 토큰 소각 모델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운영비를 제외한 RobiniaSwap의 모든 예금 수수료는 STEEM 코인 구매에 사용되며, 구매한 STEEM은 SP에 1년간 갇혀 지속적인 RBS 토큰 소각 및 RobiniaSwap 개발에 사용됩니다.

RobiniaSwap 생태계 구축

Robinia는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통한 IFO, DeFi 서비스 개발을 지원합니다.

IFO를 통해 RBS 토큰을 소각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통해 확장할 수 있으며 여러 파트너 회사에 대한 DeFi 서비스 개발을 지원하여 다양한 에코시스템에서 RBS 토큰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Crosschain Bridge

Robinia는 STEEM, Hoo Smart Chain, Rizon을 포함한 여러 블록 체인과 교차 체인 브리지를 지원합니다. Robinia는 여러 블록 체인 사용자가 브릿지에서 Robinia 스왑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Airdrop and Marketing Support

RobiniaSwap은 STEEM 블록체인을 적극 활용하고 자체 서비스인 SteamField를 이용해 RobiniaSwap 생태계와 연관된 토큰 에어드랍 및 파트너 마케팅을 적극 지원하며 RBS 토큰 보유자는 Airdrop에서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Token Distribution

Token Name: Robinia Swap

Token Symbol: RBS

RBS Token Contract Address: Link

Chain: Binance Smart Chain (BEP-20)

Max Supply: Unlimited

Token Per Block: 5 to 0.5 (Gradually decreases) / (Emission rate)

Deposit Fee: 4% to 1% Will be used for RBS Token burn.

Transfer Tax: 0.2% (Automatic Burning)

RBS 토큰 발행 볼륨

RBS토큰은 초기 발행량은 7000개로 매우 적으며 32일간 꾸준히 감소하는 모델로 설정이 되었는데 첫 1주일 간은 RBS토큰을 확보하기 매우 좋은 기회입니다. RobiniaSwap은 발행량을 감소시키고 소각량을 증가시켜 일드파밍의 지속되는 인플레이션을 조절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RobiniaSwap 공식 문서 : https://blokfield.gitbook.io/robinia/

디스코드 채널 : https://discord.gg/wGv4UjER2f

글로벌 텔레그램 채널 : https://t.me/officialrobinia

한국 텔레그램 채널 : https://t.me/robiniakr

카카오톡 1:1문의 : https://open.kakao.com/o/s9uEwEyb

비즈니스 파트너십 : contact@robiniaswap.com

⭐️ Robinia Swap 커뮤니티 오픈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

[참여기간] 9/25(토) ~ 9/30(목)

[참여방법]

1. Robinia Swap 텔레그램 한국방 입장

▶️ https://t.me/robiniakr

2. Robinia Swap 트위터 팔로우

▶️ https://twitter.com/robiniaswap

3. 네이버폼 제출

▶️ http://naver.me/5bX66qUj

 

[참여보상] 10~15 TRX (선착순_500명)

5만원 상당 RBS (추첨_10명)

​[지급일정] 이벤트 종료 후 2주 이내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