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Liquidify 프로젝트

chance 0 433

어떤 우주선을 탈지 시장이 혼란스러운 가운데, 우리 'Liquidify'는 새로운 행성을 발견합니다

매주Liquidify 커뮤니티 활성 이벤트 카톡에서진행합니다 한국 공식 커뮤니티: https://open.kakao.com/o/gNFMHvld

Liquidify는 롱테일 암호화 자산 의 유동성과 성장 잠재력을 개선하기 위해 구축된 탈중앙화 프로토콜입니다.

LAT는 Binance Smart Chain에서 처음에 발행된 토큰이 될 것이며, 그 가격과 변동은 Liquidify 암호화 자산 풀에 잠긴 자산

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에 고정될 것입니다.

Liquidify에서는 거래량이 적고 유동성이 낮고 시가총액이 낮은 자산을 롱테일 암호화 자산(또는 롱테일 코인)이라고 합니다.

롱테일 자산이라는 용어는 2004년 Chris Anderson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Anderson은 수요가 낮거나 판매가 낮은 제품이 집합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구성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골재. 유일한 문제는 유통 채널이 충분히 커야 한다는 것입니다.

암호 화폐에는 자체 롱테일 버전도 있습니다. 현재 수만 개의 암호 화폐가 존재하지만 상대적으로 소수만이 시가 총액으로 영향력 있는 Coinmarketcap 상위 100위 안에 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활용도가 낮은 경우 롱테일 자산은 부진하고 유동성이 부족하지만 기본 프로젝트가 "가능성을 재구축"할 때 잠재력을 쉽게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롱테일 암호화 자산에 내재된 이중 특성입니다. 따라서 Liquidify의 목표는 이러한 롱테일 암호화 자산 내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유동성 가속기를 통해 유동성을 개선하여 통합된 롱테일 자산이 재순환 및 재활성화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BLAT는 placeholder 토큰이며 프로젝트 시작 시 LAT와 1:1로 교환할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그래서 현재 소량만 구매 가능합니다

Liquidifyer 여러분,

우리는 항상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글로벌 프로젝트로서 당사 웹사이트(https://liquidify.io/)를 6개 언어로 번역했습니다! (한국어 포함)

이제 더 많은 사람들이 모국어로 'Liquidify'에 대한 정보에 엑세스 할 수 있습니다

Liquidify, 암호자산을 위한 세계 최초의 유동성 엑셀러레이터

Liquidify는 롱테일 암호화 자산 유동성이 낮고 거래량이 적으며 시가 총액이 낮은 자산의 유동성과 성장 잠재력을 개선하기 위해 구축된 분산형 프로토콜입니다. 이러한 롱테일 암호화 자산 보유자는 Liquidify 자산 풀을 통해 자산을 담보화 할 수 있습니다.

유동성 엑셀러레이터는 Liquidify 자산풀에 배치된 모든 자산을 고정 총 토큰 양인 LAT ( 유동화 엑셀러레이터 토큰 ) 및 LFY (Liquidify 토큰)로 합성합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LAT 보유자는 유동성 엑셀러레이터를 사용하여 LAT 를 실시간 가격으로 해당 롱테일 자산으로 다시 변환할 수 있으며, 롱테일 자산도 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Liquidify 는 롱테일 암호화 자산 (유동성이 낮고 거래량이 적으며 시가 총액이 낮은 자산)의 유동성과 성장 잠재력을 개선하기위해 구축된 분산형 프로토콜입니다. 이러한 롱테일 암호화 자산 보유자는 Liquidify 자산 풀을 통해 자산을 담보화할 수 있습니다. 유동성 엑셀러레이터는 Liquidify 자산풀에 배치된 모든 자산을 고정 총 토큰 양인 LAT (유동화 엑셀러레이터 토큰) 및 LFY (Liquidify 토큰)로 합성합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LAT 보유자는 유동성 엑셀러레이터를 사용하여 LAT 를 실시간 가격으로 해당 롱테일 자산으로 다시 변환할 수 있으며, 롱테일 자산도 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DeFi의 장점

블록체인은 조작할 수 없기 때문에 DeFi는 조작에 오류가 없습니다. 블록체인에서 거래를 하면 블록체인에 유지됩니다. 예를 들어 게이머에게 이것은 숫자 조작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실제로 카지노와 같은 경기장에 있을 수 있는 엄청난 이점으로 판명되었습니다. DeFi를 사용하는 또 다른 훌륭한 이유는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익명성과 개인 정보 보호입니다. 대부분의 DeFi 프로젝트에서 계좌를 개설할 때 은행 계좌나 개인 정보를 전혀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암호화폐 지갑이 있다면 그것만 있으면 됩니다.

DeFi 프로젝트는 중앙 집중식 투자자가 이용할 수 없는 거대한 투자 기회의 세계를 엽니다. 스테이킹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개발 또는 확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에 잠그어 암호화폐 보유를 사용하고 수동적으로 수익을 얻는 최신 방법입니다. DeFi 외부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넉넉한 수익률(APY로 알려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배경

암호 화폐 시장에서 모든 새로운 프로젝트가 시작되고, 향후 개발 전망에 대한 기대가 넘치며, 사용자와 거래자 모두가 선호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Coinmarketcap.com 에 표시된 8,549 개의 암호 화폐 중 60% 이상이 거래량이 적어 유동성이 낮습니다. 이러한 자산은 어느 정도 가치를 가지고 있으나 일반적으로 낮은 유동성은 거래자, 일반 사용자 및 거래소의 인식 부족으로 인해 암호화 자산의 효용성이 낮음을 의미합니다.

상위 거래소들의 높은 상장수수료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자체 개발 및 운영 자금 부족 등 암호 화폐 거래량이 적은 이유를 여러 가지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본을 유치하는데 실패했다고 해서 반드시 프로젝트의 실용성이나 타당성이 부족하다는 의미는아니지만, 단순히 일정 기간 내에 투자자에게 충분한 이익 마진을 긁어 모으지 못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저유동성 암호 화폐는 암호 화폐 거래소 수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사라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활동을 유지하기 위해 중소 규모 거래소는 여전히 저유동성 토큰에 대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자산을 "보유"하는 틈새 사용자 그룹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2017년에 발행된 많은 암호 화폐는 강세장 절정기에 일부 벤처 캐피탈과 헤지 펀드가 보유했습니다. 최근 거래량은 낮지만 가격은 여전히 어느 정도 상승하고 있으므로 이러한 암호화 자산은 가까운 장래에는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롱테일 암호화 자산은 특정 조건으로 인해서만 이름을 얻습니다. 자산의 기본 구조가 투명하고 기본 가치 기반이 존재하는 경우 특정 조건이나 이벤트에서 이러한 자산은 주류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2020 년 “DeFi Summer” 기간 동안 수많은 불명확한 DeFi 토큰들에게 발생했던 일이며, 현재 우리는 NFT 프로젝트에서도 유사한 추세를 보고 있습니다. Liquidify 는 이러한 조건과 이벤트를 촉진하고 기관 거래자가 롱테일 자산 가치에 접근하고 투자할 수 있는 도구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Coinopsy.com 에 따르면, 1800 개 이상의 암호화 자산은 "데드 코인"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암호화 시장에서 가장 많은 5,000 개 이상의 토큰이 여전히 살아 있고, 그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코인 마켓캡 100 을 넘어서는 이러한 토큰의 대부분은 일반 투자자와 심지어 해당 분야의 전문가에게 조차도 완전히 알려져 있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저유동성 자산은 그 수가 엄청나며 일부는 여전히 투자 잠재력과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어떠한 프로젝트나 프로토콜도 이러한

자산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이러한 자산을 중심으로 한 투기 및 차익 거래에 대한 투자자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다행스럽게도 Liquidify 가 탄생했습니다.

Liquidify 프로토콜 토큰

LAT (유동성 엑셀러레이터 토큰)

LAT 는 바이 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처음 발행 된 토큰입니다, 가격과 변동은 Liquidify 암호화 자산 풀에 잠긴 자산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에 고정됩니다. 간단히 말해, LAT 토큰은 프로토콜을 통해 담보된 모든 롱테일 자산의 총 가격과 추측을 추적합니다. LAT 의 총량이 확정되고 가격 결정 매개 변수에는 Liquidify 의 롱테일 암호화폐 자산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