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Wilder World X Maven 11

뿡뿡 0 488

Nft 메타버스 플랫폼인 와일더월드에  Maven 11 Capital가 합류했다고 하네요 !!

와일더월드는 게이트 및 유니스왑에서 거래가 가능한대요!

저번에 엄청난 상승을 엑시와 함께 보여줬던 nft코인이랍니다!!


3068645931_m2hFYqxI_eb9cc796213c7e88cae492cfad3ada7b4665ba28.png


아래는 미디엄 원문을 한글로 번역한 것입니다.


블록체인 및 분산 원장 기술에 중점을 둔 선구적인 투자 회사인 Maven 11 Capital 이 Wilder 폴드에 공식적으로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Maven 11 Capital은 네트워크와 프로토콜이 궁극적으로 차세대 인터넷 시대인 Web3 가치 인터넷, 분산형 금융 인프라 및 가능한 모든 토큰화로 이어지는 미래 세계 경제에서 놀라운 영향을 미치고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현재와 ​​미래의 자산입니다.


Maven 11 Capital은 Alchemix, PoolTogether 및 Zapper와 같은 회사를 포함하여 수년 동안 블록체인 산업에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투자하고 구축했습니다. 네덜란드에 기반을 두고 있는 그들은 Wilder World와 같은 파괴적인 신흥 기술을 개발하는 유망한 팀을 발견, 선택 및 연결할 수 있는 매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Maven 11 Capital은 투자에 대한 매우 윤리적인 접근 방식에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인프라, DeFi, Web3의 세 가지 블록체인 산업 분야에 투자하기 위한 근본적인 논문 중심의 헌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경제학자, 기업가 및 도메인 리더의 다양한 그룹입니다. 와일더스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영감과 추진력과 열정을 갖고 참여하고 새로운 시대의 기초를 이끄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https://medium.com/wilder-world/welcome-to-wilder-world-maven-11-capital-ce1efe14cd51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