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클레이튼 스왑 AGOV-KLAY 페어, KLAY 에어드롭

wggwd 0 408

클레이튼 스왑 AGOV-KLAY 페어, KLAY 에어드롭


[AGOV X Klay Swap X Ozys]
카카오 클레이튼(Klaytn)의 공식 파트너 아고브(AGOV)
그리고 클레이튼 기반 Defi를 주도하고 있는 오지스(Ozys)의 클레이 스왑(Klay Swap)이
아고브(AGOV) 홀더분들께 클레이(KLAY)를 에어드롭 합니다.

[클레이 스왑(Klay Swap) AGOV-KLAY 페어 KLAY 에어드롭]
- 일정: 2021년 4월 15일 목요일 15시 30분부터 상시 진행 (블록 기준)
- 에어드롭 보상: KLAY
- 에어드롭 수량: 4월 15일 ~ 5월 14일 기준 월 5,000 KLAY 내외
5,000 KLAY로 시작하고 추가 보상 적용 및 지속적인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 AGOV-KLAY 페어: https://klayswap.com/app/pool/detail/0x5C6795E72c47D7FA2B0C7A6446D671Aa2e381D1e
- AGOV-KLAY 페어 유동성 공급 방법: https://bit.ly/3e4fQ8M
*에어드롭은 Klay Swap는 유동성 참여 비율에 따라 자동으로 분배됩니다.
*분배되는 KLAY는 Klay Swap에 연결하신 지갑으로 진행됩니다.
*지갑은 클레이튼(Klaytn) 기반을 사용합니다. PC에서는 카이카스 지갑, 모바일에서는 디센트 지갑을 권장 드립니다.

[KSP 채굴 보상 추가]
4월 15일 AGOV-KLAY 페어 보팅 달성으로 KSP 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KLAY에 추가로 KSP까지 한꺼번에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아고브(AGOV) 보유 혜택 강화]
클레이 스왑(Klay Swap) AGOV-KLAY 페어 에어드롭을 시작으로
2분기 세계 최초 NFT 기반 E-commerce 플랫폼에서도 혜택을 제공합니다.
AGOV-KLAY 페어의 에어드롭도 유동성에 따라 탄력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겠습니다.

[클레이튼(Klaytn), 오지스(Ozys) 콜라보레이션]
앞으로도 클레이 스왑(Klay Swap)을 비롯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합니다.
준비된 소식들도 공지를 통해 계속해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AGOV 개요]
AGOV는 세계 최초 NFT 기반 E-commerce 플랫폼입니다. AGOV는 실물 상품을 디지털 세상으로 연결시켜 실물 경제와 디지털 경제를 연결합니다.
AGOV 는 디지털 경제를 통하여 실물 상품의 적정한 가격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실물 상품의 NFT 토큰화를 통하여, 해당 상품들이 시간적-공간적 제약으로 발생하는 비효율 없이 거래를 최대한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거래가 활성화될 수록 자산은 적정 가치를 빠르게 찾게됩니다. 이 과정에서 해당 상품의 투자를 원하는 사람들은 수익을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AGOV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리딤 기능을 통하여 해당 상품을 직접 소장하고 싶은 사람들은 직접 소장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AGOV는 디지털 경제와 실물 경제의 연결을 통해 오프라인 시장경제를 블록체인 세상으로 전환시킵니다. 이를 통해 모든 정보들을 빠르고 투명하게 연결하며 경제 구조의 효율성을 증진시킵니다. 또한 투명한 정보를 통해 시장에서의 상호 신뢰를 확보하고, 원본 보증을 통해 자산의 거래를 활성화 합니다.

[AGOV 특징]
1. 커머스 NFT: 실물 상품의 NFT 토큰화를 통하여, 실물 상품들을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나 국가와 규제의 차이로 발생하는 비효율 없이 거래를 최대한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2. 빠른 거래를 통한 빠른 시장 가격 형성: AGOV는 Token First, Deliver Later 형태를 도입하여 실물 상품이 디지털 세상에서 빠르게 거래될 수 있도록 만들고, 해당 상품을 소장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소장도 할 수 있습니다. 토큰 거래를 기반으로 자산 상품은 물리적인 한계를 벗어나서 시장의 공급과 수요에 따라 가격을 빠르게 형성하고, 더 넓은 팬층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3. 사용자 친화적인 카카오 클레이튼 기반의 NFT: 클레이튼 파트너로써 이미 대중화된 카카오 기반의 다양한 서비스와 연계되어 사용자에게 손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AGOV 로드맵]
4. 2020년 4분기: AGOV 프로젝트를 출시했으며 Hintchain에서 프로젝트를 인수했습니다. 카카오 클레이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5. 2021년 1분기: 마켓 플레이스 개발을 진행하며 NFT 토큰 방식을 도입했습니다. 라이트 페이퍼 업데이트되었습니다.
6. 2021년 2-3분기: 실물 상품과 연동되는 NFT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베타를 출시합니다. 패션-푸드-리빙등 소비자에게 친화적인 상품들을 토큰으로 구매하고 거래하며, 이후에 Redeem을 통해 실물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7. 2021년 4분기: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며 마켓 플레이스를 시장에 안착시킵니다.

[AGOV 만나기]
https://agov.finance/
https://www.coingecko.com/en/coins/answer-governance
https://xangle.io/project/AGOV/profile
https://www.coingecko.com/en/coins/answer-governance

[AGOV 공식 커뮤니티]
Telegram: https://t.me/ANSWER_GOVERNANCE
Twitter: https://twitter.com/agov_finance
Naver: http://naver.me/FXZF7T95
Medium: https://medium.com/@AGOV

AGOV 커뮤니티 링크]


AGOV Finance: https://agov.finance

Klay Swap: https://klayswap.com/app/pool/detail/0x5C6795E72c47D7FA2B0C7A6446D671Aa2e381D1e

Telegram: https://t.me/ANSWER_GOVERNANCE


블록스테이션 공지채널

https://t.me/blockstation_AMA

블록스테이션 채팅방

https://t.me/blockstation_chat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