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MCDEX, 분산 형 파생 상품의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해 바이 낸스 스마트 체인과의 파트너십 발표

박희남 0 379

MCDEX, 분산 형 파생 상품의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해 바이 낸스 스마트 체인과의 파트너십 발표

MCDEX는 탈중앙화 무기한 계약을 컨셉으로 하는 DeFi 플랫폼입니다.

현재 DeFi Pulse 기준 50위 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저분들은 MCDEX를 통해탈중앙화된 무기한 계약 거래를 하실 수 있으며, 

유니스왑에 MCB 토큰의 유동성을 제공함으로써 MCB 토큰의 마이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유동성 마이닝은 'HAN'라운드가 진행중이며, 블록당 0.2 MCB가 채굴됩니다.


aa78ddeebe20610ef679043a9f74447b_1610356092_0386.jpeg
 

파생 상품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Binance Smart Chain (BSC) 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

우리는 MCDEX V3 (여기에서 참조하는 백서)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Mai Protocol V3는 AMM 기반 분산 형 영구 스왑 프로토콜입니다. 목표는 누구든지 영구 스왑을 만들고 거래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퍼미션리스는이 프로토콜의 핵심 기능으로, 전체 커뮤니티가 MCDEX 생태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누구나 온 체인 또는 오프 체인 합성 자산의 영구 시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높은 이더 리움 가스 요금과 비 효율성은 MCDEX 분산 형 영구 스왑의 개발을 심각하게 제한했습니다. MCDEX가 L2 롤업 계획을 적극적으로 모색하는 동안 우리는 다른 그럴듯한 퍼블릭 체인도 찾고 있습니다. DeFi 개발자가주의해야 할 몇 가지 필수 측면이 있습니다. 속도와 수수료, 자산 크기 및 자산 다양성, 퍼블릭 체인과 이더 리움 EVM 간의 호환성, 체인 간의 사용자 마이그레이션 비용입니다.”

— MCDEX 설립자 Liu Jie

Mai V3의 혁신에 따라 우리는이 생태계의 발전을 지원할 인프라를 선택해야합니다. MCDEX 팀은 분산 형 영구 스왑을 주류로 가져 오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DApp 개발자로서 우리는 다양한 체인 중에서 선택할 때 중립을 유지합니다. MCDEX에는 다중 체인 배포 전략이 있으므로 다음 원칙에 따라 여러 체인을 선택합니다.

제품 준비

개발자 친화적 인 레벨

생태계 영향 및 평판

사용자 마이그레이션 비용

위에 나열된 고려 사항을 기반으로 BSC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바이 낸스 스마트 체인의 하이라이트는 이더 리움 호환성입니다. 이 EVM 호환성으로 인해 개발자 친화적 인 dApp 전송이 가능합니다. 또한 BSC의 고유 생태계는 매우 풍부하고 다양하므로 곧 출시 될 Mai V3 프로토콜을위한 비옥 한 토양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Mai V3 프로토콜과 BSC가 서로 번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BSC와의 협력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신세대 체인의 거물 인 BSC와 탈 중앙화 거래소의 MCDEX, 탈 중앙화 금융 상품 및 파생 상품 거래가 주요 시장을 차지할 것입니다.


MCDEX KOREA 이벤트 공지 

1. 커뮤니티 입장 이벤트

- 기간 : 2021.01.11 - 2021.02.11

- 인원 : 무작위 200명

- 상품 : 3천원 상당의 MCB 토큰

제출폼 : https://vo.la/gAcEm

2. 초대 이벤트

- 1등 : 5만 원 상당의 MCB 토큰

- 2등 : 3만 원 상당의 MCB 토큰

- 3등 : 2만 원 상당의 MCB 토큰

- 4등 : 1만 원 상당의 MCB 토큰

MCDEX는 탈중앙화 무기한 계약을 컨셉으로 하는 DeFi 플랫폼입니다.현재 DeFi Pulse 기준 50위 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저분들은 MCDEX를 통해탈중앙화된 무기한 계약 거래를 하실 수 있으며, 유니스왑에 MCB 토큰의 유동성을 제공함으로써 MCB 토큰의 마이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유동성 마이닝은 'HAN'라운드가 진행중이며, 블록당 0.2 MCB가 채굴됩니다.


*유니스왑 페어

- MCB/ETH : https://vo.la/qqNYF

- MCB/USDC : https://vo.la/3BDHp


* 홈페이지 : https://mcdex.io/

* 미디움 : https://mcdex.medium.com/

*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mcdexkorea

* 텔레그램(한국) :  https://t.me/mcdexkorean

* 텔레그램 (글로벌) : https://t.me/Mcdex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