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현재 리니어 파이낸스 테스트넷 프로모션이 진행중입니다.

masdinq 0 745
Image for post

리니어 파이낸스 팀은 저희들의 테스트넷 빌더(Buildr)와 거래소(Exchange)에 참여해주신 사용자 분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이에 대해 여러분들에게 리나(LINA) 토큰을 보상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 이벤트를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I. 테스트넷 프로모션 참여 방법

  1. 테스트넷 리니어 빌더를 사용하기 위한 LINA를 발급받는다. — LINA 발급 신청
  2. 테스트넷 리니어 빌더를 사용해 ℓUSD를 발행한다. — 빌더 가이드 (제 3단계: 리나(LINA) 토큰으로 ℓUSD 만들기 부터 진행)
  3. 발행한 ℓUSD 를 사용하여 테스트넷 리니어 거래소에서 최소 1 트랜잭션 이상의 주문을 만들어 리퀴드를 거래해본다. — 거래소 가이드
  4. 주문 체결이 완료된 거래 기록(“Processed” 로 상태가 나오고 있는 상태)과 함께 우측 상단의 자신의 지갑 주소가 보이게 스크린샷 찍는다.


Image for post


5. 리니어 텔레그램 한국 방에 참여한다: 리니어 파이낸스 코리아


6. 리니어 파이낸스 트위터를 팔로우 한다 .



6번은 두 가지 방법 중 하나의 방법을 선택하여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선택)6–1. 리니어 파이낸스 테스트넷 프로모션을 네이버 카페, 블로그, 페이스북 클럽 등, 적절한 한 곳 이상에 공유하고, 스크린샷을 찍습니다.

- 운영되지 않는 카페 혹은 홈페이지에 업로드되거나, 해당 글이 삭제된 경우 카운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6–1 번을 수행하신 경우, 후에 제출할 구글폼에 해당 스크린샷과 공유한 글의 링크를 업로드 해야합니다.

(선택)6–2. 리니어 파이낸스 트위터에 올라온 Testnet Promotion 트윗(2020년 11월 7일 토요일 오후 18:30에 업로드 될 예정)에 아래와 같은 문구와 항목들을 포함하여 댓글을 남긴다.

Linear Finance Testnet!
#LinearExchange #LinearBuildr #Testnet #LinearFinanceKOREA

- 찍은 스크린샷
- 완료된 거래 기록의 트랜잭션 해시
- 3명의 친구 태그

* 반드시 위의 문구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 해쉬태그가 올바르게 작성되어 있는 지 확인해주세요.

7.구글폼을 작성한다: https://forms.gle/ka1xgbZ3Dk4XnmsEA

- 트위터 핸들(@와 함께 적힌 ID)
- 텔레그램 ID
- 테스트넷 리니어를 이용하는 데 사용됐던 이더리움 지갑 주소. (제출한 스크린샷과 동일한 주소여야 합니다)
- 거래소 거래 완료 스크린샷

II. 할당 보상:
참여 완료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 달러(약 240,000 원) 상당의 리나 토큰이 4 명의 당첨자에게 각각 50 달러(약 6 만원) 어치 씩 분배될 것입니다.

III. 이벤트 기간:
11월 7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11월 19일 목요일, 밤 11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