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후오비 코리아, 이더리움 네트워크 기반의 Huobi BSV(HBSV) 공식 출시

까꿍 0 535

3696749527_T4MJZOBN_1f3c7aecb3eafdb795d43cea1c2cb5297216f38d.jpg

안녕하세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에서 이더리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구축된 후오비 BSV(HBSV) 입출금 서비스를 출시하였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1. HBSV 요약

비트코인캐시(BCH)의 포크코인으로서 비트코인 SV는 본래의 비트코인으로 알려졌으며, 이는 가명 창업자인 나카모토 사토시(中本)의 목표에 충실하는 가상자산입니다. BSV는 비트코인캐시 풀 노드의 새로운 구현이며 채굴자들은 네트워크 규칙을 결정하기 위해 그들만의 컴퓨팅 파워를 사용하여 투표합니다.


후오비 코리아가 출시하고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구축한 후오비 BSV(HBSV) 토큰은 BSV와의 자산비율이 1:1 으로 엄격하게 유지되며 발행된 1HBSV마다 동일한 BSV 자산 수량에 의해 완전히 백업되어 사용자로 하여금 언제든지 HBSV와 BSV 간의 1:1 교환을 수행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2. HBSV의 주요 특징

(1) Pegged Value: HBSV는 엄격한 1HBSV:1BSV의 교환비로 BSV에 엄격하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2) 높은 유동성: BSV는 가상자산 시장 전반에서 잘 알려진 디지털 자산이며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배치된 토큰으로서 HBSV는 분산형 시장에 유동성을 주입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3) 효율적인 거래: BSV 온체인 자산 이전 메커니즘으로 HBSV를 사용하면 거래 확인 기간이 5분으로 단축됩니다.

(4) 투명성 및 검증가능: 사용자는 BSV와 이더리움 양쪽에서 HBSV 자산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자산 이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BSV 공식 웹사이트에 게시됩니다. 사용자는 온라인으로 체인 HBSV 자산을 자유롭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분산 서비스 지원: HBSV는 분산된 타사 에이전트 교환 서비스를 지원한다.


3. HBSV Exchange 서비스

사용자는 후오비 코리아(HBK)에서 HBSV와 BSV를 교환할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가능합니다.


HBSV로 변환: BSV를 HBK에 보관하십시오. 인출 페이지에서 HBSV로 인출하는 옵션을 선택하거나, HBSV 공식 웹사이트에 BSV를 입금하여 HBSV로 변환한다.


BSV로 변환: 보관된 HBSV를 후오비 코리아의 출금 페이지에서 BSV로 출금하거나 HBSV를 HBSV 공식 웹사이트에 입금하는 옵션을 선택하여 BSV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4. 관련 HBSV 링크:

공식 웹사이트: https://www.htokens.finance/en-us/

계약 주소: 0x14007c545e6664C8370F27fa6B99DC830e6510a6


HBSV 프로젝트팀은 Etherum DeFi 에코시스템에 BSV 유동성 투입을 통해 중앙 집중화된 시장을 DeFi 시장과 통합하여 디지털 자산 서비스의 효율성을 높이고, 이에 따라 DFi 진입 비용을 절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Huobi는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 협업을 통해 HBSV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출처: https://support.huobi.co.kr/hc/ko/articles/360051084412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