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상해에서 블록체인 위크가 진행되는데, 센트럴리티도 참여합니다

박희남 0 53

5e860de8fa0b1210871c6a4fe603ba86_1603724779_4345.jpg
이번 주에는 상해에서 블록체인 위크가 진행되는데, 센트럴리티도 참여합니다 

센트럴리티 텔레그램 커뮤니티 이벤트

1. 홍보 이벤트

기간 : 2020.10.26 - 2020.11.01 [5차]

방법 : 센트럴리티를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 홍보

홍보내용 : 센트럴리티 블로그 내용 위주

블로그 : https://blog.naver.com/cennznet

이벤트 내용뿐인 홍보는 홍보 개수에서 제외함 *

상품 :

- 1등 : 30 USDT- 2등 : 20 USDT

- 3등 : 10 USDT- ~10등 : 5 USDT

 URL 입력시 맨 위에 홍보 개수를 적어주세요.

등록 폼 : https://vo.la/rwAxu

-----

2. 가격 예측 이벤트

- 진행시간 : 월~금 저녁 7시~8시

- 참여방법 :

1) 7시부터 1시간 동안 당일 저녁 9시 빗썸의 센트럴리티 가격을 예측합니다.

2) 가격 예측 시에는 해당 이유를 함께 공유합니다.

3) 서로의 예측을 바탕으로 토론을 진행합니다.


- 보상 : 8시에  Seet-it을 통해 비가내립니다.

- 저녁 7시 부터 1시간 동안은 '센나잇'등의 대화는 모두 삭제 예정입니다.

- 트레이딩과 관련된 대화만 가능합니다.

-----

센트럴리티 [CENNZ]는  DApp을 위한 시장을 만들기 위해 수많은 산업에 퍼져있는 선도적인 혁신가들과 협렵하는 벤쳐 스튜디오입니다.

홈페이지 : https://centrality.ai/

미디움: https://medium.com/centrality

트위터 : https://mobile.twitter.com/centralityai

오피셜 블로그 : https://blog.naver.com/cennznet

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m9bLJpc


뉴질랜드에서 2016년 시작된 기술 벤처 에코시스템 Centrality가 최근 탈중앙화 금융 산업 육성 관련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Centrality는 최근 해외의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체 보유 메인넷인 CENNZnet 및 탈중앙화금융 관련 내용을 다루며, 블록체인과 관련한 다양한 사업 관련 진행 사항을 공개한 바 있다. 

Centrality는 벤처 투자 기관으로서 꾸준히 활발하게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또한 자체 퍼블릭 블록체인 기술인 CENNZnet, 블록체인 구축을 위한 오픈소스 프레임 네트워크인 PL^G, 이미 25만 명의 실 사용자를 확보한 디지털 소비자를 위한 에코시스템 Sylo, 디지털 자산의 결제 솔루션인 Centrapay, 등에 투자 및 다양한 고객사와 파트너사를 통해 벤처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해당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Centrality의 대표인 Aaron McDonald는 탈중앙화 금융에 대한 다양한 견해 및 Centrality의 자체 퍼블릭 블록체인인 CENNZnet과 탈중앙화 금융의 적합성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기존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은 프로토콜의 설계, 경제모델, 그리고 네트워크의 특징적인 측면에서 최종 사용자들에 의한 대량 채택을 고려하지 않는 것에 대한 문제점 지적하였다. 

실제로 Centrality는 최종 사용자 및 사용 편의점에 초점을 두고 모든 기술 개발에 임하고 있다. 특히 Centrality의 포트폴리오 중 하나인 Centrapay의 경우, 이미 25만개 이상의 페이먼트 관련 통합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큰 네트워크 중 하나이다. Centrapay는 코카콜라 아마틸이 아마틸 X를 통해 투자를 집행한 포트폴리오 기업 중 하나이기도 하다. 최근 세계 최대 온라인 결제 기업들이 속속들이 비트코인 등 가상자산의 거래 및 결제를 허용하기 위해 지갑 및 결제 솔루션의 개발에 도입하고 있다. 이 가운데 Centrapay는 코카콜라 결제 등 다양한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실제 거래 환경을 이미 구현한 것이 알려졌다. 

Centrality는 실물 경제와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된 페이먼트 시스템 등에 대한 투자 외에도 최근 트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탈중앙화 금융 관련 프로젝트에 대해서도 적극적인 투자 및 자문 역할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탈중앙화 금융 관련 네트워크에 예치된 자산들은 총 12조 정도에 육박 할 정도로 시장이 급부상하고 있다. 


최근 Centrality 는 블록체인 기반의 탈중앙화 금융 프로젝트인 Barnbridge에 투자 및 자문 역할을 한다고 밝혔다. Barnbridge는 위험회피(hedging) 및 시장 가격에 대한 변동 파생상품 프로토콜로서 기존에 존재하는 탈중앙화 금융 관련 플랫폼들에 전통 금융권의 위험 회피 관련 기능이 추가된 플랫폼이다. Centrality는 Barnbridge에 직접 투자를 진행하였으며, Centrality의 CEO Aaron McDonald는 고문으로서 탈중앙화 금융 생태계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Aaron McDonald 대표는 지난 2020 디퓨전 디지털 행사에서 “2018년도부터 중앙은행 디지털 통화의 장점을 발견한 뉴질랜드와 함께 중앙은행 디지털 통화에 대한 실험적 접근 방식을 시작하여, 초기부터 개발에 함께 참여하였으며, 이는 금융시장의 기능 개선을 위한 새로운 기술의 잠재적 기여를 탐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힌바 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www.nbntv.co.kr)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