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정보/전략

IEO 특화 암호화폐 거래소 인트비트, 사전가입 이벤트 실시

김우용 0 5,025
 
 

IEO 특화 암호화폐 거래소 인트비트가 1월 11일부터 사전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IEO(Initial Exchange Offering)는 거래소 상장 직전에 일정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거래소를 통해 토큰을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ICO는 해당 토큰의 상장 여부가 불명확하지만 IEO는 거래소를 통해 판매가 보장된다. 이로인해 거래소를 통해 한 번 검증을 거친다는 점에서 기존 ICO에 비해 훨씬 안전한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인트비트는 트레이드 마이닝(Trade Mining) 거래소로 이용자가 암호화폐 거래 시 발행한 자체 마이닝 토큰을 거래 기여도에 비례해 분배보상 받는 방식을 택하고 있다.
 
㈜CS 홀딩스 관계자는 ‘IEO와 알트코인 상장을 통해 투자자와 거래소의 이익을 극대화하고 검증된 alliance들과 함께 해외 진출을 기획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대처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전가입 이벤트는 인트비트 공식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가입 시 3000 INT 에어드랍, 추천 시 2000 INT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고 그 외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홈페이지 주소 http://intbit.io/bbs/register_form.php?recomid=kimu1052 

0 Comments
포토 제목